인생의 세 갈래 길

in #kr5 years ago

블록체인.
블..록....체..인..
하루에도 천 번, 만 번 듣고 생각하다보니 시간이 흘러 3년이 흘렀습니다.

현재는 블록체인 산업의 심장부에 들어와서 외부의 시선으론 업계인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건 외부의 시선일뿐 저는 3년전과 현재 비슷한 마음입니다.
배움에 배가 고프고 목이 마릅니다.

결국에 그 기로에서 한 발자국 내딛었고 인생의 세 갈래 길에서 첫 발자국을 새겼습니다.
이 길로 계속 나아가겠지만 그 다음 세 갈래 길에선 어떤 선택을 해야할지..

인생은 선택의 연속이라는 말에 깊은 공감을 합니다.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독자가 만드는 베스트셀러,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모션의 첫번째 도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북이오(@bukio)의 [스팀달러 에어드랍] 스팀잇 프리세일 「영어 잘하고 싶니?」를 확인하여, 여러분이 베스트셀러를 만들고 수익을 같이 누리세요.

「영어 잘하고 싶니?」 판매페이지

응원합니다! 저도 블록체인 업계에 발을.. 딛었다가 뺐다가 ㅋㅋㅋㅋ 지금은 다시 도전 중입니다.

갈때까지 가봐요 우리 !!ㅎㅎㅋㅋㅋㅋ
가즈앗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485.37
ETH 3156.53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