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 근무 집 가고 싶다] 토요일 열린 보건소에서 무료 체성분 검사와 체력 측정하세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

건강한 신체, 건전한 정신, 빛나는 지성을 가진
토요일에 출근한 운동처방사 @jiminkang 입니다.

보건소는 평일뿐만 아니라 토요일에도 오픈합니당!
평일에 보건소 이용이 불편한 시민들을 위해서
토요일 열린보건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ㅎ.ㅎ

열심히 출근했는뎈ㅋㅋㅋㅋㅎㅋㅎ문이 닫혀있네?
ㄷㅏ시 집가야지 히힣
다시 집에 갔다가는 영원히 집에 있게 되겠지...ㅎ.ㅎ

토요일 열린보건소는 9시부터 13시까지 운영합니다!
제가 근무하는 운동상담실의 경우,
매월 첫째주 토요일에 운영을 합니다.

주로 보건소를 방문하는 연령층이 60대 이상 노인분들입니다.
눈이 침침하시고 운동상담실을 잘 못찾는 분들이 계셔서
이렇게 크게 진지한 궁서체로 인바디 라고 써놓았습니다 ㅎ.ㅎ
절대 못 찾을 수가 없음!!!!

운동상담실 문을 열면 이렇게 쾌적하고 깔끔한 공간이 나옵니다 ㅎ.ㅎ
보건소 내에서도 가장 전망이 좋다는 운동상담실 입니당!

사진에는 안나왔지만 특히 제 자리 뒤로는
구청 화단의 꽃들이 보여서
들어오시는 분들은 꽃과 저를 잘 구분 못하시더라구요~~~^^;;
요즘 자뻑증이 도졌다리 도져따

쓸데없는 소리는 이만 집어치우고...

운동상담실에서는 인바디 기기를 통한 체성분 분석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결과지는 프린트되어서 바로 나옵니다!
체성분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저는 운동처방을 내립니다 ㅎ.ㅎ

제 인바디 결과인데요 ㅎ.ㅎ
저는 이번 한 달 목표를 체지방 3kg 감량, 근육량 1kg 증가!!
이미 제 머릿속에 어떻게 해야할지 계획은 되어있는데
문제는 실천 ㅎ.ㅎ!!! 꼭 목표달성 성공해야지!

또한 체력측정도 가능합니다!
저희 보건소는 예산 문제 때문에...........흑흑 넘 슬프다.....
악력과 유연성만 측정 가능합니다....

국민체력100 에서는 무료로 산소섭취량까지 체력측정이 가능합니다^^
열악한 보건소 ㅠ.ㅠ

악력측정했는데 저는 2등급!!!!
악력은 곧 전신 근력을 대변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악력 측정하러 오세용! 제가 친절하게 측정해드립니다 ㅎ.ㅎ

그리고 좌전굴을 통한 유연성 측정!
아직 죽지 않았드아... 2등급 판정!

유연성은 근육의 늘어나는 힘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즉, 길고 유연한 근육을 가지는 것이 몸이 굳는것을 예방합니다 ㅎ.ㅎ

모든 운동을 할 때 스트레칭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죠.
특히 웨이트 트레이닝을 오래하신 분들은 근육이 많이 짧아져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꼭 스트레칭을 통해 근육을 늘릴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내가 나한테 하는 소리... 나부터 잘하자

위의 체성분 검사, 체력검사, 맞춤형 운동상담까지!!
이 모든 것이 무료입니다 ㅎ.ㅎ
보건소 참 좋져???????????????????????????????
많이 많이 와주세여 +_+
녹색 의자의 주인공은 바로 당신입니다!

마지막으로 토요근무 얼른 마치고
집가고싶은 운덩사의 셀카놀이를 보셨습니다 ^^

Sort:  

횐님~ 꽃이 활짝 피었네요 홀홀홀~

시원하게 보건소에서 캔맥주 가즈아!

캔맥주의 시원한 목넘김~~~~~~~~
여기서 먹었다간 내 모가지가 시원하게 날아갈듯여...
고참님 놀러와여 @.@
악력재구가여 악력계 뽀사질거같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량용 와인냉장고 사업 가즈아~~

화이팅입니다ㅋ 나는 제주도간다~~~

앜ㅋㅋㅋ진짜 부럽다리 부럽다!!
돌하르방 쳐컬릿 사와영+_+

예산문제ㅋㅋㅋㅋㅋㅋㅋ진짜 흑흑이군요 ㅋㅋㅋㅋㅋㅋ담뱃세 올린거 어따쓰냐 민캉네 보건소에 주세요!!!

오오 지누킹님 국민신문고를 울려주세요 둥둥둥~~~!!

오오...이곳에 가면 직접 검사해주시는거에여?+_+ㅋㅋ

ㅎㅎ그럼여! 전문가의 손길로 측정해드립니다

운동처방사셨군요 ㅎㅎ 보건소에서 아이들 PAPS측정하는거 같아요^^스트레칭을 많이 하고 살아야되는데 머리는 그리하라하는데 몸이 말을 안들어요!!ㅋㅋ 팔로우하고 갑니다!! 또 놀러 올게요~~~

ㅋㅋㅋ아 팝스! 저도 몇번 측정 나갔었어요 엄청 힘들었지만 ㅎ.ㅎ앞으로 자주 뵈용!

그래요 자주 뵈요~~^^

얼 왠열로 열일을...
놀러가고 싶지만 머니까 포기

원래 프로페셔널 운덩사라구..!
가까운데 놀러오지 으허어어엉
동네에서 봐여 덩네주민

꽃 사진 잘 보고 갑니다 ㅋㅋ

앗! 역시 꽃을 발견하셨군요! 센스있는 두 눈을 갖고계시네요!

보곤소에 이런 곳도 있다니 신기하네요ㅎㅎㅎ

ㅎㅎ요즘 보건소 엄청 좋아요 가까운 지역구 보건소의 혜택을 누리세요~~+_+

보건소에서 인바디 측정할수 있는 건 알앗는데 토요일도 가능하다니 혁명이네여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구마다 다르긴 한데 저희는 첫째주 토요일 운영해여!!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3878.79
ETH 3133.72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