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꽃 많이 받으세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용 ;)

건강한 신체, 건전한 정신, 빛 나는 지성을 가진 운동처방사 @jiminkang 입니다!

어제 사실 저... 꽃 받았어요 꺄아아아아 +_+!!!
누가 나한테 프로포즈 했을까여????????
는 아니고...ㅎㅎ;;

사실 저희 보건소가 국민건강보험공단과 건강증진사업을 끈끈하게(?) 연계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공단 측에서 저희에게 감사장을 수여했습니다 ㅎ.ㅎ
비록 대리수여한 것이었지만, 그래도 내가 받는 것 마냥 기분이 좋았습니당!

사실은 감사장 대신 받으러 가라 그래서
정말 가서 '안녕하세요. 저 감사장 받으러왔는데여~~' 라고 말하면
감사장만 띨롱! 주는 줄 알고 갔는데 ...

본부장실에가서 본부장님께 직접 상을 받고
상장받을 때 찍는 전형적인 어색한 사진도 찍고 ㅎ.ㅎ;;;

사실 건강보험공단 제 꿈의 직장인데 (상반기 광탈해쯤 ㅠ.ㅠ)
여기로 상을 받으러 갈줄이야 ㅎㅎ.ㅎ,ㅎ,ㅎ

감사패와 더불어서 가정용 체지방 측정기를 선물로 주셨습니다!
저거 진짜 무거웠다...뚜쉬!!!
내 팔 부들부들...

그래도 인바디보다 휴대하기 편하니 ㅎㅎ.ㅎ
출장나갈 때 들고다녀도 괜찮을듯 하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이 날 너무 행복했던 것은!!
꽃 꽃 꽃 꽃 꽃 !!!

감사패는 내것이 아니지만 꽃은 제가 가졌거둔요 히힣.

사실 꽃이 실용성이 떨어진다고 하지만
저는 그냥 꽃이기 때문에 받으면 넘 기분 좋더라구요!!
꽃은 보기만해도 설레고
꽃 버프 받아서 뭔가 더 이뻐보이는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ㅎ.ㅎ

사무실로 복귀했더니 다들 꽃 너무 이쁘다고
소녀소녀한 갬성 폭발!
꽃을 돌려가며 다들 사진을 찰칵찰칵 ㅎ.ㅎ

누가 그랬거둔요.
꽃을 선물하는 건 그 사람이 꽃을 든 시간동안
사람들의 시선을 선물하는거다!
이런 의미였는데..ㅋㅋㅋ

집 가는 길에도 꽃 들고 나름의 청순미를 뽐내며 갔더랬져...
누가봤으면 나사빠진 애로 봤을 수도 있겠지만 ㅎ.ㅎㅎㅎㅎ.ㅎ.ㅎ.ㅎ

어쨋든!!!
꽃은 선물로서 모든 의미를 다 담을 수 있습니당!
축하, 감사, 사랑, 우정, 쾌유, 위로 등등~~~
다들 꽃 선물도 많이 하시고
꽃도 많이 받으시고
happy happy day 보내세용~!!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사진에서 술냄새가나는건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앗

꽃 받으셨네요. 축하드려요~

와 꽃이 꽃을 ..ㅎㅎ

어머나 +_+ 역시 보는 눈이 센스가 넘치시네용!!

와~ 대표로 상 받으신거 축하 드려요^^

히힣 감사합니당 +_+!

우와 사진이쁘네요 마지막 사진 퍼가도 될까요!?
아 물론 @jiminkang 님도 이쁘세요 :)

ㅋㅋㅋ앗 감사합니당!
마지막사진 송도에 있는 꽃집에서 찍은거에요!
퍼가셔도됩니당 +_+!
꽃 많이 받는 해가 되시길!! ㅎ.ㅎ!!

oh~~~ 아름다운 꽃다발~ 저두 꽃 한송이 드려염~~

앜ㅋㅋㅋ이런 짤은 어디서 나는거죠!??? 완전 귀여워옄ㅋㅋㅋㅎㅋㅎㅋㅎ

ㅎㅎㅎ 특별히 서칭을 했습죠 ㅋㅋㅋㅋㅋ

와 예뻐요.
갬성 폭발 하셨군요 ㅎㅎ

히힣 마자요 갬성 폭발 ㅎㅋㅎ꽃은 정말 받으면 기분이좋은거같아용!!!

우와우와!!! 너무 축하드려요 ㅎㅎㅎ
꽃도 이쁘지만 jiminkang님 미모가 더 고운데요?!!
판다양은 잠시 얼굴가리고 숨어야겠어요!!

앜ㅋㅋ감사합니당!! 숨지마세용!!! 엄청난 미모를 왜 가리세용|~~~!!!!

앜ㅋㅋ감사합니당!! 숨지마세용!!! 엄청난 미모를 왜 가리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