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십리 동네카페 아리가또(@cafearigatto) 오늘, 내일 타임한정 무료커피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imkim 입니다.
점심식사 즐기고 계신가요?

내일이면 발렌타인데이, 모레면 설날연휴네요 : - >
연휴를 맞이하여 소소하게 제가 할 수 있는 선에서 이벤트를 열어보려 합니다.
스팀잇 커뮤니티에서 제가 받은 것도 있고 그래서요 !! 이번엔 제가 그에 보은하고자 합니다.

지난 달에 뚝섬역에 위치한 스페셜티 커피 전문 카페 @harryscoffee 에서 진행한 이벤트 와 이에 영감을 받은 홍대앞시연 카페의 이벤트를 보고 저도 제가 좋아하는 카페에 많은 스티미언 분들이 방문하여 커피를 드실 수 있게하면 어떨까 생각했고 실행하려 합니다.

Screen Shot 2018-02-13 at 10.36.16 AM.png

제가 무지 사랑하고 아끼는 왕십리의 동네카페 아리가또는
왕십리역 6번 출구에서 도보로 10초면 닿을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Screen Shot 2018-02-13 at 11.27.20 AM.png

(이번 이벤트는 아리가또(ARIGATTO) 1호점에서 진행되는 것이니 참고해주세요 ^.^
/ 1호점 사장님과 이야기가 된 사항이에요 :) 반응이 좋다면 더 확대할 의향도 있으시다고 합니다 !! )

저는 아리가또만의 감성이 느껴지는 조명을 활용한 인테리어와 정성이 듬뿍 담기고 인간미 넘치는 음료가 마음에 들어서 2013년부터 왕십리에 들를 일이 있다면 아리가또만 방문해서 커피를 즐기고 있어요.

아리가또 내부1.jpg
아리가또 내부1

KakaoTalk_Photo_2018-02-13-09-05-33_87.jpeg
아리가또 내부2

KakaoTalk_Photo_2018-02-13-11-20-13_88.jpeg
이쁜 조명

이벤트 기간: 2018년 2월 13일과 2월 14일 양일
카페아리가또 위치 : 왕십리역 6번출구 도보 10초
주소: 서울 성동구 마조로1길 39(행당동 168-78)
이벤트가능 시간: 11시~16시
가능 메뉴: 카페아리가또(@cafearigatto) 모든 메뉴 중 한 잔

무료로 음료 마실 수 있는 방법

  1. 이 포스트에 아리가또에 방문했다는 인증 댓글을 달고(카페사진 혹은 왕십리 근처 인증)
  2. https://open.kakao.com/o/sDP7XnH 로 들어오셔서 댓글을 단 스팀잇 아이디, 주문할 메뉴를 알려주세요.
  3. 마지막으로 "사장님 ! 스팀잇 커피 마시러 왔어요~"라고 말씀하신 뒤 원하는 음료 메뉴를 말씀해주세요.

절차가 약간 번거로울 수 있지만 어뷰징을 막기 위한 것입니다 :)
스팀잇 커피 마시러 왔어요~ 해서 주문되는 메뉴의 전액을 개인 비용으로
충당할 것이니 어뷰징은 삼가해주세요 :)

스팀잇 커뮤니티를 믿습니다 ! 양일에 걸쳐서 짧게 진행하지만 많은 스티미언들이 혜택을 봤으면 좋겠고
이를 계기로 왕십리에서 스티미언들 밋업도 이루어질 수 있다면 더할나위 없는 행복한 이벤트가 될 것 같아요
많이 응원해주세요 ~ :) 저도 지갑 두둑히 챙겨두고 있겠습니다 !!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메뉴도 첨부합니다)
카페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cafearigatto 인스타그램 을 참조해주세요 !!

Screen Shot 2018-02-13 at 10.38.12 AM.png

Screen Shot 2018-02-13 at 10.37.59 AM.png

Screen Shot 2018-02-13 at 10.36.59 AM.png

Screen Shot 2018-02-13 at 10.36.43 AM.png


와.. 엄청 많은 분들께서 응원해주셔서
퇴근하고 집에 오는 길에 왕십리 들렀고
카페 아리가또 찍어보았습니다
image

그리고 사장님과도 이야기했더니 정말 고맙다고 하시네요!
우선은 이미 진행한 내일까지 이벤트 후 좀 더 발전시켜보는 방안도 같이 궁리해보기로 했어요!!! 그리고 좀 더 카페 아리가또를 느껴보실 수 있도록 선정된 사진을 추천받아 캡쳐해왔어요!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이상 맛있는 메뉴 올려봤어요!!

마지막으로 제가 이런 열화와 같은 응원에 보답하고자 내일 이벤트 시간을 8시부터 16시로 늘리기로 했어요!!

여기까지 읽으신 분이라면 꼭 음료드시러 가세요!
꼭이요~~~

Sort:  

으아아 제 본가가 왕십리라 설날엔 왕십리에 있을텐데 아쉽네요.
쩝쩝 설날 당일에는 카페 사장님도 쉬시겠죠.
이벤트 아니더라두 한번 찾아가겠습니다 ㅎㅎ

@jjjjabe 님 안녕하세요 ! 오 왕십리가 본가인 분을 처음 만나게 되네요 ! 스팀잇 정말 좋아요 ~ .~
설날 당일에는 쉬세요 ! 내일부터 토요일까지 휴무이고 일요일부터 연다고 합니다 :)
이번 이벤트가 생각보다 홍보는 많이 되었는데 이용하신 분이 없어서 다시 이벤트 열려고 하는데 아이디어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 왕십리언 반갑습니다 ! 앞으로 스팀잇에서 자주 만나요 !!

외부가 너무 이쁘네요 진짜 :0
우와...

맞팔 부탁드립니다 ^ㅅ^/

안녕하세요 ! @objet 님 ! 저도 외부가 예쁘다고 생각해요 ! 안에 들어가면 내부 인테리어도 정말 좋구요 :)
왕십리 근처면 꼭 들리셔서 무료커피 마셔보세요 :)
스팀잇에서 좋은 소통해요 ~~ ㅎㅎ

저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 하고 싶네요.ㅎ

@tip2yo 꼭이요 ! 어떤 분들은 이렇게 큰 잔에 아메리카노를 줘? 하면서 놀래시기도 해요 ! 혜자아메리카노 즐기세요 ~ 꼭 오픈채팅에서 만나뵙고 싶습니다. 빠른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리고 설 연휴 잘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카페 외부 사진 너무 좋네요. :)

그렇죠? 저도 그래서 감성이 있는 아리가또를 사랑합니다 :) 근처이시거나 왕십리 주변 스티미언분 아시면 전파해주세요 ^,^ 마음먹고 준비해본 이벤트입니다 !!

Congratulations, you were selected for a random upvote! Follow @resteemy and upvote this post to increase your chance of being upvoted again!
Read more about @resteemy here.

Thanks ! Looking forward to be selected again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성동구 마조로1길 39(행당동 168-78)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우와 ! @lee2 님 안녕하세요. 저는 muksteem 태그를 사용하였지만 이런 서비스가 있는지도 잘 몰랐네요. 굉장히 훌륭한 서비스네요 ! 앞으로 애용하겠고, 카페 아리가또 사장님에게도 알려드리겠습니다 :) 좋은 활동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사업 번창하세요..

@seongu-hwang 님 안녕하세요. 저는 아리가또 사장님은 아니고 단골고객인데 스티미언에게 무언가 나눔을 하고 싶고 기왕이면 제가 좋아하는 동네카페에 도움도 되면 좋겠다는 생각에서 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 들어가보니 커피관련 포스트가 많네요! 저도 커피 좋아해서 앞으로 좋은 교류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분위기 완전 제 취향인데요?ㅎㅎ 왕십리 갈 때 한번 들르겠습니다!

오늘이나 내일 중에 와주세요 ! 설연휴 전에 방문해서 무료 커피 마시고 가세요 :) 아니면 이번 이벤트 잘되어서 또 이벤트 진행할 수 있을 때 제가 알려드릴게요 ! 매번 댓글 달아주시고 좋은 교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타트업 구인에 관련된 2번째 글 기대하고 있습니다!!!!

저는 가지는 못하지만 이벤트 응원합니다^^

@mystory03 님 !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음 번에는 지역에 상관 없는 이벤트도 기획해보겠습니다. 나눔하는 즐거움을 다시 느끼게 해주는 스팀잇 커뮤니티가 정말 좋네요 !! 요즘 프랑스어공부 잘 하고 계시죠? 많이 어렵다던데 ! 즐기면서 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

여행도 다녀오고 설이 다가오고 해서 좀 게을렀네요. 여행기가 끝나면 그동안 복습했던 것 좀 올려볼까 싶긴 한데 의욕만 앞서 있네요 ㅋㅋ 관심 갖고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julianpark 안녕하세요 ! 오.. @홍보해 이런 것을 하면 봇이 움직이는 신세계가 있는 것을 처음 알았습니다.
뉴비가 나름 정성껏 야심차게 준비한 이벤트를 이렇게 홍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그리고 앞으로 스팀잇 커뮤니티에서 저도 @julianpark 님처럼 좋은 역할 할 수 있도록 성장하겠습니다 !!!
많은 조언과 관심 부탁드려요 ~~

더 많은분들이 보실수 있게 리스팀했습니다. 지방이라 먹으러가진 못하지만 화이팅입니다!

@julianpark 감사합니다 ! 저도 지역에 상관없이 이벤트해서 더 많은 스티미언분들이 혜택받을 수 있는 이벤트할 수 있도록 성장하도록 하겠습니다. 응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다시봐도 정말 최고십니다 ㅎㅎ! 보팅이 적네요.. 댓글로 좀 더 드리죠!

@julianpark 감사합니다 ! 오늘 보고 이벤트에 참여한 분의 수가 얼마인지 파악한 결과보고 후 고견을 어쭙겠습니다!! 관심가지고 도와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

후기글을 빨리 읽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저는 나중에 커피숍+스팀잇 or 커피숍+애픽스 형태의 사업을 생각하고있어서 관심이 많이 가네요! 응원합니다

넵 !! @julianpark 님 ! 애픽스는 제가 뭔지 정확하게 몰라서요 ! 후기도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오픈카톡으로 날라온게 없어서 저도 걱정되고 너무 지역에 국한한 것이 아닌가 아니면 덜 알려졌나 염려가 됩니다 ! 그에 따른 새로운 기획도 준비해서 뻔하지 않지만 동네정서를 가득담은 상권을 살릴 수 있는 방안을 제 나름대로 모색해보겠습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하면서 커피숍+스팀잇 사업 구체화에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35.31
ETH 3015.23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