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빔밥 먹으러 정자역 근처 밥집 옥상에 가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점심에 비빔밥을 먹고 왔습니다.

KakaoTalk_20180807_224857372.jpg
옥상이라는 가게에서 먹었습니다.
오늘의 특선 메뉴가 비빔밥이어서 비빔밥을 먹었습니다.
특선 메뉴는 매일 바뀌는데, 옥상의 음식은 다 맛있는 것 같습니다.
식사도 한상차림으로 각각 나와서 먹기도 편합니다.
반찬들도 가게에서 직접 만들고, 부족하면 리필이 가능합니다.
국은.. 제가 좋아하지 않는 국이라 먹지 않았지만, 나머지는 싹싹 먹었습니다.

Sort:  

정갈하네요~

good game..........?

맛있겠네요.. ㅠㅠ

ㅎㅎ 너무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맛잇어 보이네여 팔로우 하구가여😺

앗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하고왔습니다 ㅎㅎ잘부탁드려요!!

Congratulations @jimo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1769.55
ETH 2910.04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