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보스 3차 밋업 간단 후기_ '더할 나위 없었다, YES!'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7.18 스팀잇 입문 당일, 인생 첫 밋업 참석!

마침내 첫 글을 쓰고 한시간 후,
글로리형(@glory7)과 택시를 타고 위보스 3차 밋업 장소로 출발했습니다!
(글로리형 덕분에 초고속 성장 중입니다ㅋㅋ)

밋업도 아무나 갈 수 있는 곳은 아니더라구요. 저도 간신히 자리나서 가게 되었어요.
글로리형이 저를 위해 보름 전에 밋업 예약 대기를 해주었고,
정말 운좋게 자리가 생겨서 밋업 하루 전에 갈 수 있다고 얘기를 듣고 가게 되었어요.

'가면 맛있는거 먹고, 좋은 사람 만날 수 있다'
위보스가 뭔지도 모르고, 글로리형의 이 말만 듣고 밋업을 참석하게 되었어요.

사실 처음 가서는 조금 뻘쭘했어요.
이미 서로서로 알고 계시는 분이 많았고,
스팀잇도 막 입문해서 뭔가 스티미언도 아닌거 같아 혼자 괜히 소외감 느끼고..
서로 닉네임을 많이 부르시던데 저는 닉네임도 없어서 그랬어요
그래서 글로리형(=직장 상사) 옆에 붙어 있었죠 ㅋㅋ

처음에는 그렇게 조금 뻘쭘하게 위스키 수업을 들었습니다.
사실 위스키 마시기만 했지 잘 몰랐는데,
수업을 통해 역사, 주조법, 테이스팅법 등등을 알게 되서 앞으로 더 잘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렇게 좋은 음식과 함께 위스키를 음미하며
조금씩 밋업에 적응하고 사람들과도 슬슬 더 많은 대화 나눴습니다.

KakaoTalk_20180719_224954581.jpg
KakaoTalk_20180719_224953364.jpg
1532044381206.jpg

완전 맛있어보이죠? 정말 맛 장난 아니었어요~
사진을 너무 적게 찍은게 한이에요. 원래 사진을 많이 찍는 편은 아니라 음식 사진 두 장만 찍었네요..ㅋㅋㅋ(스테이크는 제가 찍은거 아님)
앞으로는 꼭 열심히 많이 찍고, 사진도 많이 올리겠습니다!

20180720_084932.jpg
글로리형과 나 ㅋㅋ (사진 감사합니다)

이후 그대로 헤어지기 아쉬우니 다 같이 2차를 갔어요
다음날 출근이지만 술기운도 좀 올랐겠다, 신나서 갔죠 ㅋㅋ
2차에서도 참 좋은 분들, 재밌게 놀다보니 금방 12시 되더라구요
12시쯤 2차 파한 후 불쌍한 직장인은 다음날 출근을 위해 집에 왔습니다..

밋업 후 저의 대답은,
'더할 나위 없었다, YES!'
단언컨대 최고의 밋업이었습니다. (아직 한 번밖에 참여하지 않았지만..ㅎㅎ)
좋은 사람, 좋은 음식, 좋은 술 이 세가지 외에 뭐가 더 필요할까요.

이상 간단한 후기를 마칩니다.
제 스팀잇 두 번째 글인데 더 잘 준비하고, 발전하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차 밋업 참석자 (아직 대화 못해본 분 꽤 있으신데 다음에 꼭 봬요!)

석준코 @sukjunko 아페리 @aperitif 르캉 @lekang 글로리 @glory7
태경 @tk0319 이재현 @jaehyunlee 모티벳 @str7motor 앤블리 @annvely
꼬드롱 @ccodron 스마일제이 @smile.jay 스모모 @sumomo 지젤 @ukk
용이대디 @yong2daddy 테리 @traveler.terry@jinardent1 바이곤 @bygon
이호이 @leeho2 라곰 @lagom40 베베 @baebaeyurim 영인 @iostoken-kr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jinardent1,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post!

If you are interested in claiming free Byteballs ($10+), just for having a Steem account, please visit this post for instructions: https://steemit.com/steem/@berniesanders/claim-your-free-byteballs-today-usd10-in-free-coins-just-for-having-a-steem-account

이번에 위보스 자리 빛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더 좋은 자리에서 뵐 수 있음 좋겠습니다~

나비 넥타이 덕분에 훨씬 멋진 자리 된거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뵙고싶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다음에 또 좋은 자리가 생길 겁니다.^^
그때도 많이 자리 빛내주세요!

반가웠습니다 손호영님. 다음번에도 글로리형아랑 같이 오세요:)

아페리님의 술에 대한 지식과 열정에 감탄했습니다. 저야 언제든 불러만 주시면 가죠!ㅎㅎ

근무의 연장선은 아니었..죠? 사진 부족하면 카톡방에 올라온 거 쓰면 되요!

초고속으로 성장하고 있어서 흐뭇합니다.

자 이제 오늘은 한명 추가로 낚으러...

크 오늘은 추천해주신 이지스팀잇을 열심히 읽어보려합니다 ㅎㅎ

반가웠습니다 진님! 다음에 기회될 때 또 뵙고 더 많은 대화 나눠요!😊

완전 반가웠어요! 제가 부러워하는 분!ㅋㅋ 다음에 또 꼭 봬요 ㅎㅎ

좋은 밋업이었네요.
후기 잘 봤습니다ㅎ

감사합니다 정말 훌륭한 밋업이었어요 강추드립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jinardent1!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The results, the winners and the priz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jinardent1!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The results, the winners and the priz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꺅꺅 만나뵈어서 너무 즐거웠어요!! 더음에 또 봬욯ㅎㅎㅎㅎㅎㅎ 팔로우 보팅하고갑니닸!!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167.71
ETH 3014.78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