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가 되려면? '지금 당장 롤렉스 시계를 사라'

in #kr6 years ago (edited)

downloadfile-1.jpg

부자가 되고 욕망을 실현한다?
욕망을 실현하고 부자가 되어라!

막상 지르고 나면 뇌는 그것을 이루도록 작동한다.
이러나 저러나 삶은 유지된다.
부자처럼 행동하게 되고 실제 부자들 인맥이 생긴다.
더 고급 정보를 알게된다.

최대한 절약해서 악착 같이 돈을 모아라?(x)
--> 본인에게 돈이 부족하다는 걸 인지시키는 행위로 괴롭기만 하고 끝내 부자가 되기 어렵다

돈을 써서 욕망을 채우면 더 많은 부가 따라온다(o)
--> 뇌는 돈이 필요함을 느껴야 적극적으로 돈 버는 길을 찾아간다.


가성비를 따지고 짠돌이인 제게 상당히 충격으로 다가오는 내용이었습니다. 무의미한 소비와는 구분되어야겠지만 소비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게 되네요.
앞으로는 스트레스 덜 받고 소비를 좀 해도 될듯하네요

사실 저도 책을 읽어보지는 못했습니다.
저자가 2012년 별세하여 추가 인쇄 불가한 상황이라 합니다.
Yes24 같은데 가도 절판이라 되어있네요.
책을 구하기 어려워서 지인 독자분의 정리와 아래 유튜브 영상을 참고했습니다.

Sort:  

좀 특이한 제목이군요.
욕망을 갖는 것이 좋은지는 조금 생각할 필요가 있네요.
욕망은 있으되 실현하지 못할 때의 불행도 있으니까요.

위 내용은 부자가 되기 위한 방법이지 사실 행복이랑은 별개인거 같아요. 오히려 욕망과 행복은 반비례하는 성향이 있다고 생각이 들긴합니다. 그래도 저는 욕망을 버리는게 쉽지 않네요 ㅠㅠ

지금 당장 롤렉스를 살 돈이 없....ㅠㅠ

ㅎㅎㅎ 그것도 문제지요... 그럼 롤렉스보다 좀 낮춰서 ..ㅋㅋ

일단 지르면 어떻게든 된다.. 같군요.

꾸준히 북리뷰 할거면 @promisteem 확인해보세요.

오 저런것도 있네요 근데 제가 꾸준히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나중에 좀 확신이 들면 할게요 ㅋㅋ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막상 지르고 나면 뇌는 그것을 이루도록 작동한다.
이러나 저러나 삶은 유지된다.
부자처럼 행동하게 되고 실제 부자들 인맥이 생긴다.
더 고급 정보를 알게된다.

왠지 설득력이 있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167.71
ETH 3014.78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