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종일 문서 작업중...

in #kr6 years ago

하루종일 문서 작업 중입니다.

토 나올거 같습니다

헝그리 정신으로 점심에 라면 먹고

밥도 제대로 먹지도 못하고

내 주변 지인들 다 놀러가도

저는 집에서 제 베프 노트북 앞에 앉아 ppt를 만듭니다.

내가 왜 이렇게 살아야 하나.. 가끔 제 자신에게 물어 봅니다

"답이 없습니다, 그냥 짜증만 날 뿐..."

그래서

그래서

일단 제 타이머 D-42 만 바라 봅니다.

책임진다고 하는 이는 어느세 감쪽 같이 나몰라라 하고 사라지고 (아니면 쫏겨난건가..)

처음부터 다시 합니다

에휴

에휴

Sort:  

산다는 게... 그런 것 같아요... ㅡ.ㅡ

제 타이머 D에 대해 관심이 많이 생기네요.종종 보러 오겠습니다. ㅎㅎ

기운내세요 ㅠ.ㅠ ....남 일같지 않아서 맘아프네요;;;

주말도 반납하고 열 일 중이시군요.
힘내세요!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ㅠㅠ토닥토닥 하루종일 문서작업이라니 진짜 저라도 토나올것같아요... 얼른 끝나서 편안한밤 보내실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D-42 라면 한달 보름은 계속 바쁘신건가요? T^T


@jingdol, sorry to see you have less Steem Power.
Your level lowered and you are now a Minnow!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40
ETH 3576.96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