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레이션 수익만 따로 알고싶은데 방법이 있나요??

in #kr6 years ago

https://steemd.com/ 같은 곳에 나와있을법 한데 못찼았네요. 스팀잇 활동하면서 큐레이션으로 얼마나벌었는지 확인하고싶은데.. 혹시 db사이트같은 곳에 나와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스팀잇을 제대로 하려면 공부를 많이해야한다더니 맞는가봅니다. 그동안 수익 신경안쓰고 보팅하고싶은 글에만 보팅하고있었는데, 글의 보상과 작성 시간을 체크하고 보팅하는 것만으로도 꽤 높은 수익이 납니다. 알고는 있었지만 실천은 하지 않았었는데, 이제부터는 신경을 써야하나 싶습니다.

Sort:  

이때까지 스팀을 주고받았던건 지갑에 나와 있는건 다 아실꺼고, 이번주 보상은 지갑에 들어가신 곳에
블로그 . 작성한댓글. 받은댓글 . 보상 <- 여기서 확인하시면 될 것 같구요..

보팅파워 확인은 저는 steemnow.com 에서 확인하시구요.
(다른곳도 있어요)

덧글 감사합니다만 제가 궁금한건 그간 스팀잇활동하면서 큐레이션으로 벌어들인 총 수익을 알려주는 db가 있나해서요.

지갑에 나와있긴하지만 17년 12월부터있던 모든기록을 합쳐봐야하니 번거로워서..

보상-> 큐레이션 보상 보셨나여? 이게 아니면 손절하겠습니다.ㅜㅜ

이건 아마 일주일치라서 ㅎㅎ
17년 12월 부터 지금꺼 까지 알고싶어 하시는거 같아요 ㅎㅎ 저도 궁금하네요

zfzfzf.JPG

이거 말씀하시는거 아닌가여?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26.22
ETH 2961.65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