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플 공부 참 힘드네요

in #kr7 years ago (edited)

170811_steemit 메인사진.jpg

미국 대학교 유학을 결정하고 토플 준비를 하는데 역시 만만치가 않네요
테트 강의를 보니깐 외국어는 머리로 익히려 하면 안되고 운동처럼 꾸준히 해서 몸에 베게 해야 된다고 하더라고요.
그 말을 듣고 운동을 열심히 해야 영어가 늘지 않을까해서 매일 수영하고 헬스하고 있어요...;;
그래도 예전에 초중고에서 엉터리 영어 배우는 것 보다는 재밌고 빠르게 느는 것 같네요.

미드로 영어 대사를 듣고 똑같이 발음할 때까지 따라하고 거기에 토플단어를 끼워넣어서 대사를 외우면 절대 안 까먹더라고요. 이렇게 하루에 10개 단어 외우기가 목표인데 대략 4시간이 걸리네요. 이제 회사 관두고 제대로 공부하면 더 늘겠죠?
아직 영어도 이렇게 후덜덜거리는데.. 유학의 길은 참 멀고도 험하네요~

Sort:  

This post received a 75%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jinhyui!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jinhyui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75%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토플 어렵죠. 특히 라이팅 스피킹은 ㅠㅠ 그래도 뭔가 공부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이 부럽네요. 힘내세요!! :)

네 응원 감사합니다.

토플 어렵게 공부했던 기억이 나네요!
사회 생활을 하면서도 영어가 발목을 잡는 제 모습을 보면 한심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ㅠㅠ

스트레스 안 받으면서 공부하는게 제일인거 같네요 감사합니다. ^^

토플도 어느 정도 정형화 되어있어서 우선 시험만을 위해서라면 온전히 시험 자체를 공부하는게 좋긴할거에요. 물론 영어자체를 배우기 위한 방법은 아니겠지만요.

그렇군요
곧 학원 다닐 예정입니다 ^^

크 유학 멋지네요! 용기가 없어서 포기한 일인데 꼭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

토플이랑은 좀 다르지만 저저번주인가? "나혼자산다"에서 헨리가 자기가 외국어 공부한 방법을 알려줬는데요. 제 생각에 그게 제일 좋은 방법같았어요. 외국어 여러가지하는데 한 번도 책을 사서 공부하지 않았다고 하더라고요. 토플과는 공부법에 거리가 있지만 인상깊게 본 내용이라.. 영어 공부하시기 전에 한 번 보는 것 추천드리네요^^

오~~ 감사합니다. 꼭 봐야겠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665.59
ETH 2884.5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