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brush] 얼굴 3D 모델링 <3/3> - 이벤트

in #kr7 years ago (edited)

현재 저는 어떤 인물의 얼굴을 모델링 하고 있습니다. 아직 얼굴 형태만 잡았고 디테일은 전혀 표현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포스팅이 완성되기까지 이분이 누구인지 맞추시는 선착순 10분에게는 보팅을 해 드리겠습니다.
저는 보팅웨이트가 2000이 넘기 때문에 한 번 보팅하면 최대 0.3 정도가 올라갑니다. 댓글과 포스팅하신 글들에 보팅을 하여 0.5 스팀 달러가 올라갈 수 있도록 해드리겠습니다.

  1. 얼굴의 기본 틀을 잡아주고 머리카락과 눈썹을 만듭니다.
    3-1.png

  2. 얼굴에 약간의 굴곡을 잡아서 넣어줍니다. 머리카락도 조금 더 심어줍니다.
    3-2.png

Sort:  

재미있는 퀴즈네요.ㅎㅎ 저는 문재인 대통령 한 표 해봅니다. 완성작 기대해봅니다!

정답입니다 ^^

저도 문재인대통령 생각했어요!!

정답 눈썰미가 좋으시네요

넵 문재인대통령입니다!!^^

정답입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문재인 대통령 입니다.^^
2번째 보고 확신이 .... ㅋㅋ^^

You are correct! 참여 감사합니다 ^^

제생각에는 문재인 대통령같습니다!!!
위에 댓글들은 보지않았습니다!! 정말입니다^^

정답입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저희 대통령님 아니신가요??

정답입니다. 정답자가 많으니 기분이 좋네요 ^^

This post received a 65%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jinhyui!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jinhyui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65%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ngratulations @jinhyu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35.31
ETH 3015.23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