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앞 열매 따먹기^^

in #kr6 years ago

2.jpg

집앞 화단에 뭔가 맛있게 보이는 열매가 열려있는데요,
앵두야 뭐야...ㅋㅋ

사실 먹을 생각도 없었는데

먹지말라니깐 먹고 싶네...!!!

근데 울 경비아저씨가 약간 구라빨과 겁주는게, 조금은 오바 하시는게 있으셔서
진짜 약을 쳤는지는 못 믿겠는데... 혼자 드시려고 그런건가...흠..

작년 겨울에는 저기에 누가 쓰레기 버린다고 협박 글도 적으셨었는데...

3.jpg

요런 식으로 말이야ㅋㅋㅋㅋㅋ

근데 저게 효과가 있긴 했음.

진짜 죽을까봐 아무도 쓰레기를 안버리더라구...ㅎ

1.jpg

암튼 먹지 말라니깐, 안 먹고는 못참겠더라고...
약을 쳤으면 씻어 먹으면 되잖아ㅎ
뭐 유기농 아니면 어때.

4.jpg

요렇게 잘 씻어 먹으면 되징!
사실 안 씻어 먹어도 됐을거야. 약친거 뻥인거 알지만 혹시 모르니ㅋㅋㅋ

5.jpg

참 탐스럽게도 생겼군...
먹고 맛있으면 더 따와야징!!! 으흐흐흐흐흐흐

근데 가즈아도 아닌데 왜 반말중이지 나는...

아 반말 아님. 혼자 독백하는 거임^^

Sort:  

앵두는 맛보다는 왠지 시골의 향수 같은것? 저만 그런가요 ㅎㅎ

그쵸!!! 맞습니다ㅋㅋ 저 어렸을때 이런나무 자주봤었는데 왜 요즘은 잘 안보이는지... 정말 누구말씀대로 벌레꼬여서 안심나 이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욬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말라는건 꼭 하고싶져 ㅋㅋㅋㅋㅋ
죽. 는 다. 저 문구가 왜케 기엽지...
맛은 어땠나여~?

ㅋㅋㅋㅋ저거 죽는다 문구도 쓰레기 버리면 내가 죽는다는건지.. 나무가 죽는다는건지 아직 불확실합니다 ㅋㅋㅋ

What this fruit...?

What this fruit...?

Owh,,, thanks

보리수 아니에요 ??
무슨맛이에요 ?? 엄청 궁금해요 ㅎㅎ

한입먹고 바로 뱉었어요...ㄷㄷ 떫어서 혀가 마비되는줄....ㅋㅋㅋ 카악

경비아저씨가 잘못했네요 약뿌림이 아니고 맛없음으로 공지해야할거 같은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니깐요... 아 진짜 떫어서ㅋㅋㅋ 근데 제가 안버리고 놔뒀다가 저희 어머니도 드렸어요ㅋㅋㅋ 저혼자 억울해서

약을 쳤습니다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은 어때요?

아.. 아직 살아 계시려나.. ㄷㄷ

혀가 뽀드득 뽀드득한게 퐁퐁으로 씻은 느낌이에요ㅋㅋㅋ 너무 떫어서 바로 뱉었어요 아직 덜 익은건지 종이 원래 그런건지.. 근데 저거 앵두같은데 정확히 뭔지는 모르겠네요ㅎㅎ

오~~ 앵두 맛있겠다 (독백)
오랜만에 보네요~~ 앵두나무~

저거 근데 앵두맞아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먹지말라는거 왜 드심

글쓰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3.71
ETH 2919.21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