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달 신규발행 끝!!! 굿바이. 그럼 언제 다시??? 정답 : 9월25일!!!

in #kr6 years ago (edited)

Blockchain time 기준,
2018-08-10 05:05:00

1.png

스달의 발행총량이 스팀 시가총액의 2%를 넘어가면 스달발행 비율이 선형적으로 줄어들다가,

현재 5%찍은 시점 부터 발급 중단 됐습니다...!

뭐 스팀가격이 오르면 다시 신규발행이 되겠지만요^^
.
.
.
근데 예정된 9월 25일 스팀 하드포크20 때,,,

신규 스달발행에 대한 업데이트가 있네요!!!
.
.
.
3.jpg
https://steemit.com/steem/@steemitblog/steem-velocity-hardfork-hardfork-20

뭐 간단히 요약하자면...

  • 스달이 스팀시총의 일정 비율 초과시 신규 스달발행 비율을 줄이기 위한 규칙이 업데이트 됨

  • 스달이 스팀 시가총액 9% 도달할 때까지 스달을 계속 발행
    기존은 2%

  • 스달이 스팀 시가총액 9%까지는 스달 100%, 스팀 0%
    기존은 2%

  • 스달이 스팀 시가총액 10%가 되면 발행 중단 (스달 0%, 스팀 100%)
    기존은 5%가 되면 발행 중단

  • 9~10% 구간에서 선형적으로 감소 발행
    기존은 2%까지 발행되다가 2%부터 5% 까지 선형적으로 감소 발행
    .
    .
    .

현재 스달 신규 발행은 스달비율 5% 초과로 발행 중단 상태이지만

9월25일 하드포크20 이후로는 다시 100% 비율로 스달 신규발행이 재개 되겠군요!!!

근데 스달 발행 중단 기준이 5%에서 10%로 바뀌게 되면 스달 가격에 과연 어떤 영향을 미칠지 의문입니다.

개인적으로 스달 가격이 꼭 올라야 하는데 말이죠...ㅠ

걱정이네요^^

Sort:  

스달보상이 없어졌군요.허탈하네요ㅜㅜ

늘 열심히 읽고 있습니다.
근데요,잘생길 남자가 무슨 뜻일까요? 의학의 힘을 빌릴 예정이라는 뜻은 아니겠죠?ㅋㅋ

의학의 힘은 아니고요... 그냥 저절로...를 바라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 화이팅....!!!♥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팔로우 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풀매수 가야하나요?ㅋㅋ

저도 요즘은 잘 모르겠어요... 어찌해야하는지...ㅠㅠ

저도 개인적으로 스달이 꼭 올랏으면 해요 ㅎㅎ 스팀도요~ ^^

맞아요! 반드시 그래야만 합니다ㅋㅋㅋㅋ 아 내돈 ㅠ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크 저도 감사합니다!!!!

ㅎㅎ 당분간 스달은 볼수가 ~ 아니 얻을수가 없겠군요!!

9월 25일 되면 또 쏟아져 나오겠지요... 그것도 무려 100% 비율로!!!! 참 오랜만이네요 이 비율은^^

흐엉? 이제 스달 발행이 정지된 상태로군요...? 스팀 가격이 저 위로 올라가서 다시 발행되는 방식이 되면 좋을 것 같은데 참 어렵네요 ㅎㅎㅎ

그니깐요 하드포크 업데이트로 스달 발행 재개가 될게 아니라 ... 그냥 스팀가격 올라서 그리 됐으면 좋겠는데 말입니다^^

그래서 스팀으로만 나왔군요 ㅎㅎㅎ역시 지누킹님은 모르시는게 없습니다 ㅎㅎㅎ

그런데 제 인생의 한치앞은 모르겠습니다...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9.25
ETH 3055.0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