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82] 𝓙𝓲𝓶 𝓒𝓻𝓸𝓬𝓮 -𝓣𝓲𝓶𝓮 𝓘𝓷 𝓐 𝓑𝓸𝓽𝓽𝓵𝓮

in #kr5 years ago

어? 이노래 멜로디가 노래방에서 자주 부르는 한국가요중에 비슷한게 있는데요... 막 기억해내려는데 생각이 안나네요... 음..ㅋㅋ 생각나면 다시 말씀드릴게요!!! 신기하네요ㅎ

Sort:  

종소리가 은은하게 들려온다.~~~이노래 아닌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겁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ㅋㅋㅋㅋ들어보니 시작부는 정말 비슷하네요ㅋㅋㅋ아니 근데 이거 동요잖아요ㅋㅋㅋ아니 이거 말구 한국가요중에서 있는데... 노래방 애창곡중에... 아...... 기억이 안나 ㅠㅠ
저 노래 0:55 부터 나오는 후렴구??? 그부분이 완전 똑같은 노래 있는데ㅋㅋㅋ

번안곡이라서 그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1
BTC 57038.56
ETH 2908.37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