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민박집 스텝분이 찍어주셨어 ㅎㅎ 맛집을 못돌아다녀서.... 있으면 해볼게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크~~~~~~ 이렇게 또 동생 챙겨주는 오빠 보니 🐶부럽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챙겨주는걸로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제가 잘못봤군요 ㅋㅋㅋㅋㅋㅋㅋ 잔소리였어 ㅋㅋㅋㅋ

잘좀 챙겨주라고 잔소리해주세요 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잔소리 여기저기서 많이 듣고 있다
내 블로그 와서 댓글 바바 ㅋㅋㅋ

따라다니면서 잘 챙겨주라고 잔소리해야지~~~~~~~ ㅋㅋㅋ

ㅎㅎㅎㅎㅎ 제편이 생겼네요 ㅎㅎㅎㅎ 고맙습니다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찌찌형은 감시를 멈추십시오!

그럴순 없지요.
또한명의 띨띨당 입당을 위하야!!!
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786.17
ETH 3822.35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