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 Markdown Design Tool 2편] 자기가 원하는 이미지를 마음껏 추가하고 두고두고 편하게 쓰자...!!(안쓰고는 못 배김!! 대문 쓰는 분들 필수!!)

in #kr6 years ago (edited)

좋은 기능이네요!!! 뉴비로써 힘든 부분 중에 하나가 글쓰기였는데 좋은 기능 감사드립니다.!! 실례가 안된다면 스팀헌트에 올렸으면 하는데 직접 올리시는게 나으실것 같아 스팀헌트에 글쓰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제가 써도 되면 제가 쓰고 싶긴 하다만...ㅎㅎㅎ 팔로우 하고 갈게요. :)

Sort:  

아하.. 스팀헌트는 생각 해본적이 없었네요.. ㅎㅎ 예전에 1등도 한번 먹어본적이 있었는데도 말이죠;;
으흠... 한번 올려보도록 해봐야겠네요..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4107.66
ETH 3148.40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