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태국 안전사고] [동굴 아이들 탈출 아이디어] [자전거일기] [EVENT]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148회, 히마판은 3%난사합니다!

in #kr6 years ago

치앙라이 거주중인데, 아이들이 많이 걱정 되네요. 월요일밤에 발견했다고 소식 듣고 처음에는 "오늘은 아무도 안자고 구조에 힘쓴다, 4시간 후에 보자." 이런식으로 말했던것 같은데... 빨리 구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남부쪽에서도 사고가 났었네요. 태국내에 굉장히 많은 인력이 북쪽에 몰려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로인해 말씀하신 보트전복사고는 태국내, 특히 북쪽에서는 많이 묻히는것은 아닌가 걱정스럽네요. 저또한 지금 히마판님 글을 읽으며 접한 뉴스입니다. ㅜㅜ
말씀하신대로 관광대국이기때문에 더욱 더 안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 같습니다.

Sort:  

처음엔 한시간 후에 나온다는 현장 리포터들의 방송도 있었습니다.
태국의 안전 관리는 어디부터 말을 하야 할까요?
해양 보트들의 노후화! 몇일전에 포스팅한 페리선 의자를 고정되지 않은 프라스틱의자에 잠겨진 비상구에 ~~~ 사고나면 대형입니다. 언제 치앙라이에 가면 뵙지요.

얼마전에 푸켓 여행 다녀왔는데 참..... 말씀하신 노후화 뼈저리게 느끼고 왔습니다.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데도 불구하고 발전/개발/투자가 이루어지지 않으니 여행객들 발길이 조만간 끊길 것 같다는 느낌이...
치앙라이 오시면 연락주세요~ 식당하고 있는데 식사 대접 한번 하고 스팀잇에 대해 좀 많이 여쭙고 싶네요. 너무 어려워서 공부하다 포기하고 그냥 블로그처럼하고 댓글 달고 뉴스 읽고만 할까 싶네요, 누군가의 도움이 없으면....ㅎㅎ @sura2012 어제 식당 계정도 승인받아서 열었습니다, 한국음식과 한국어관련 포스팅 하려고요 ^^ 팔로우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우와!! 식당 하고 계세요? 그럼 가야지요.

우와!! 식당 하고 계세요? 그럼 가야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54.80
ETH 3145.3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