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Monday]05/14

in #kr6 years ago

2.jpg1.jpg

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은 배경 그림으로 찾아왔습니다.
위 그림은 만족하면서도 살짝 아쉬운 점이 있는 그런 그림입니다.

일단 퀄리티 면에서는 만족스럽지만,
건물이 삐뚤빼뚤 하다는 점과 오로지 "4B 연필"로만 사용했기에 힘들었다는 점 입니다.

더군다나 4B 연필은 번지기 쉽기 때문에 자칫 잘못하다간 번져서 그림이 더러워지기 일수 인데요.
그래서 고생좀 많이 했습니다.

그래도 완성하고 나니 언제나 그랬듯 뿌듯했습니다.

...

벌써 월요일이네요.. 주말이 왜이렇게 짧게 느껴졌는지, 주말이 3일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뭔가 토요일엔 주말이지만, 주말같지않은날처럼 빠르게 지나가고,
일요일 되면 이제좀 쉬어 볼까 하면 끝나 있는게... 주말이라

희망사항 이지만, 그냥 영혼없는 말입니다. ㅋㅋ..

아무튼 오늘도 너무나 피곤한 하루였습니다. 내일도 마찬가지일거같고...
저는 이만 그럼 휴식을 취하러 가보겠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사용재료

4B 연필 (형태잡기 및 묘사용)

Sort:  

오마이~~~
넘 멋져요.
갖고 싶을 정도로...

갖고싶을 정도라니... ㄷㄷ 최고의 칭찬이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프린터로 뽑아서 판넬로 만들고 싶어요.ㅎㅎㅎ

연필로 쓱쓱 그리는 과정에서
번지지 않도록 신경쓴 모습이 그림으로 그려지네요...

늘 주말은 짧게 느껴지죠 ㅠㅠ

왜하필 주말에 병이나 통증이 오는지 모르겠네요.
덕분에 쉬지도 못하고... 윽..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