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기준 모작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Wednesday]08/08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은 모작그림을 들고 왔습니다.

일본 애니메이션을 즐겨보시거나, 소년 만화 같은 장르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다들 아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애니메이션 의 여자 캐릭터들을 모작 했습니다.

출처링크 : https://twitter.com/aiue0aaa/media

원본이미지 ↓↓↓

a7b954fe41fe9c49827b624730918eab.jpg

모작 손그림 과정 ↓↓↓

1.jpg
2.jpg
3.jpg

개인적으로 해당 애니메이션의 캐릭터들이 참 잘뽑힌거 같습니다.

각캐릭터마다 개성들이 넘치고, 그에 걸맞는 성격까지

덕분에 캐릭터들 그릴때는 즐겁습니다. ㅎㅎ

...

그리고 어제 지갑을 확인 하던 도중 ...

ss.PNG

sindoja님에게 지원을 받았습니다.

제 식이보리라는 스토리가 맘에 드셨다니 다행이네요.ㅎㅎ

2.000 STEEM 감사합니다.

더욱 더 리벤지하여, 좋은 창작물로 보답하겠습니다.

...

아, 참 그리고

다음 "4월의 베스트 그림들" 게시글은

내일 또 업로드 될 예정입니다. 다음 순서로 7개 중 3등을 추려내서 말이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재료

  • 0.05 라이너 (스케치 및 묘사용)

Sort: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모작도 잘 그리시네요ㅎㅎ

감사합니다.ㅎㅎ 창작도 잘 그려야 할텐데 말이죠 ㅠㅠ

모방은 창조의 어머니이니까 창작도 잘 그리실 겁니다. 아니 이미 잘 그리고 있으신 것 같은데요? ㅎㅎ

엌 감사합니다. ㅎㅎ 항상 위를 보는터라 그래서 그런지 저는 아직도 멀었네요.

하하핳 점점 발전하시겠네요ㅎㅎ
항상 응원합니다 :)

저 애니는
이미 원나블을 대처하고도 남을 만큼
간판 애니지 않나 싶은데

개성넘치는 캐릭터들이 님의 손을 타서
보는 눈을 즐겁게 하네요

잘 보고 갑니다.

맞습니다. 원나블 ... 솔직히 성공면에서는 대단하긴하지만
나의히어로아카데미아 가 그나마 작품성으로는 더 좋다고 생각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