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가 지나가버렸네요...!

in #kr6 years ago

오랜만에 스팀잇을 들어왔는데 하락장에 대한 이야기가 많네요!
(사실 여기서 보고나서야 거래소를 슬쩍 꺼내봤다는...)

그냥 나름의 펀드...?같은거라 생각하고 꾸준히 넣고 있어서 어지간한 하락장에도 별 생각이 들지는 않아요 ㅎㅎ
(그만한 액수가 없다는 의미...또륵)

그 동안 회사일이랑 개인적으로 하는 일이랑 몇명이서 모여서 진행하는 프로젝트랑

이래저래 바빠서 스팀잇은 정말 가끔 들어와서 미약한 보팅 좀 하고, 리스팀 좀 하면서 지내다가

여기서 글을 더 미루면 30일을 채울 것 같아서 써봅니당 ㅎㅎ


다들 투표는 하셨나요?

사전투표를 하고 쉬고 싶었는데...지금 출근해 있는게 함정 ㅠ

다음주 금요일에 자체적으로 휴무를 하기로 했지만 그래도 사람 심리가 야속하네요 ㅋㅋ

모두들 뭐하시나요? 날씨는 좀 더운 것 같아요 ㅜㅜ

슬리퍼 신고 편한 옷에 맘에 드는 카페에 앉아서 아이스 커피 쭉 들이키고 싶어요 ㅋㅋ

_MG_0032.JPG

세종시에 위치한 창고형 카페 '에브리선데이'입니다.
Sort:  

세종시에 좋은 카페네요

대림창고같은 곳이에요 ㅋㅋ

저는 집앞에서 10분 거리에 투표소가 있어서 금방 하고 갔따왔어용~

저도 집 근처 투표소에서 하고 왔답니다! ㅎㅎ
그러고 출근한건 안비밀...ㅜㅜ

저도 투표했답니다/// 앞으로 자주 자주 놀러오세요... 스팀잇에...소통하면서 같이 놀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742.01
ETH 3172.49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