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촬영이 다가오고 있습니다!(feat.속쓰림)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역시나 오랜만에 찾아와서 글을 끄적이고 있네요 ㅎㅎ
(게으른 자여 반성할지어다..!)

회사 일에 친구들끼리 같이 진행하는 프로젝트랑 개인적으로도 이전부터 조금씩 발만 담궜던? 일을 정리하는 중인데 이게 힘에 부치네요 ㅜㅜ 충혈된 눈이 풀리지를 않습니다 흑..

차차 정리가 되면 나아지겠죠..!? 운동도 열심히 하고 다시 체력도 좀 기르고 하고 싶네요ㅎㅎ

다른 분들도 저처럼 힘드실텐데...모쪼록 스티미언분들 다들 아프시지 마세요 ㅜㅜ


기자일을 하기도 하고, 이전부터 사진은 관심이 많았는데요.

이번에 지인이긴 하지만 간단한 메뉴촬영을 하게 되었어요!

그냥 연습삼아 할 생각이었는데 일당(?)을 준다고 하길래 고마움보다는 솔직히 부담도 있어요..
(원래는 그냥 그 집 메뉴를 다 먹어치우고 올 생각이었는데..)

부랴부랴 음료메뉴 보정과 사진촬영 기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중입니다 ㅎㅎ

혹시 제 글을 봐주시는 분들 중에 이런 보정이나 촬영팁에 대한 콘텐츠를 아시는 분이 있으시다면 추천해주세요... ㅜ _ ㅜ

날씨가 선선하네요! 오후에는 또 더워질 수 있지만...

모두들 시원하고 쾌적한 금요일, 주말이 되시길 바랄게요!

mojito-698499_1280.jp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어떤 사진을 찍으실지 기대되네요! 음식사진 맛있어보이게 찍기 생각보다 어려운데 나중에 팁도 알려주세요.

아마..그냥 상업용 이미지가 되겠죠?! ㅋㅋ
전 그냥 셔터만 누를 뿐... 카메라가 찍어줄거라고 카메라에게 짐을 던져봅니다 ㅎㅎ

오호~ 재밌는 프로젝트 하시네요~~ 멋진 사진 기대합니당~^^

회사일이야 어쩔수 없다고 해도
스스로 벌려 놓은 일에 집어삼키지 말았으면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사진은 시원스러움이 절로 느껴지네요

잘 보고 갑니다.

프로젝트/// 완전 기대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285.21
ETH 2922.72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