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yi님의 시집, 넌 내꺼야!

in #kr6 years ago

아침에는 선선했는데 지금은 꽤 후덥지근하네요!

'챗바퀴를 도는 다람쥐가 아닌 사실은 챗바퀴가 아니었나..'라는 생각이 드는 일상입니닷 하핫

요즘 날씨 때문인지 아니면 임박한 월급날이 멀게 느껴지는지...
다소 쳐지는 느낌이었는데 기가 막힌 타이밍으로 @johnyi님의 시집이 도착했습니다!
무려 등기로!(연락주신 우체부 아저씨가 안쓰러운 목소리여서 예비군 통지인줄..)

예비군 통지서보다 절 뒤흔들(?)었던 @johnyi님의 시집, 보이지 않는 별이 그리울 때면 입니다.

KakaoTalk_20180530_090914823.jpg

책을 받자마자 눈누난나하면서 찍어봤습니다만
제목이나 느낌이 밤하늘을 배경으로 찍었으면 더 어울렸겠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KakaoTalk_20180530_090915113.jpg

KakaoTalk_20180530_090915554.jpg

친필 사인과 함께 적어주신 문구도 펼쳐봤는데 사진을 찍어놓질 않았네요 ㅠㅠ
퇴근해서 수정해서 올려야겠습니다 ㅎㅎ

오랜만의 시집 선물이라 들뜨기도 하고 어쩐지 활력도 좀 도는 것 같아요.
가끔씩 카페인이 아니라 시를 읽으면서 피를 돌게 해봐야겠습니다.

새로운 순간을 선물해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 )


이렇게 이쁜 시집 나는 이벤트하는 줄도 몰랐다고요?(반성하십시오...!)

혹시 시집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제가...

드릴 수는 당연히 없고, 온라인에서 살 수 있습니다! ㅎㅎ

...

맞습니다.

광고입니다. (이정도는 해드려야 하지 않겠습니까...?)



코인에만 투자하지 말고 감성에도 투자해주세요.

코인은 하락할 수 있지만 감성은 언제나 상승장입니다.

def2d72a9773ec9b42f85c67600f0f41.JPG

보이지 않는 별이 그리울 때면 | 이경원 지음

헤어나올 수 없는 감성에 빠져보기


알찬광고였나요?개민망...

스팀잇에서 선보여주신 시들로 구성된 시집이니만큼 의미가 깊다고 생각합니다.

무려 친필 사인도 있으니까요 ㅎㅎ

앞으로도 왕성한(?)활동으로 일상을 알차게 만들어주세요!

스팀잇 시인분들과 글쓰는 분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 D

Sort:  

ㅋㅋㅋ 오 블록체인 시집 에어드랍 리뷰?광고?
유쾌하게 올려주셔서 감사드려요!!
다음 하드포크 열심히 준비해보겠습니다
blockchainpoemairdrop.jpg

엌ㅋㅋㅋ
시만 잘 쓰시는게 아니셨군요 ㅋㅋ
보급 줍줍...

오 우탁님도 받으셨군요!

감사하게도 저도...!ㅎㅎ
올 여름 피서지는 갬성의 바다입니다.

오 저도 어제 받았습니당! 코인잃은 슬픔 가슴 얼른 읽고 감성으로 듬뿍 채워야죵!

이런...저는 어찌어찌 하락 전에 팔긴 했습니다 ㅜㅜ(급전...)
코인은 하락장에서 매수로 채우고 감성은 시집으로 채우고...!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혜자스러운 짱짱맨님!

밤하늘이 배경이면 책 제목이 안보였을것같아요 ㅋㅋㅋㅋ 감성자산으로 staking 해놓아도 괜찮겠네요

그렇겠네요 ㅋㅋ
영원한 금고로! ㅋㅋㅋㅋ

저도 내일 찾으러갑니다!!

동지여..!

시집은 정말 오랜만이네요~~ 감성충만~!

ㅋㅋ말 그대로 감성 충만...!!

시집 읽는 남자라니요 감성 뿜뿜이네요 ㅎ
시집은 예전에 학교에서 일기쓰라고 하면, 쓰기 싫어서 시집보고 베낀 기억이 나네요 ㅎㅎ

오늘밤 11시에 무상임대 1기연장이 마감됩니다.
그동안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앞으로도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바랄게요~~

행운의 여신님 ㅜㅠ
감사합니다! 덕분에 제 스팀잇의 서문이 풍요로웠던것 같아요 ㅎㅎ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할게요 : )
럭키2 포에버~~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35.20
ETH 2928.15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