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WE)토큰, 코인레일 상장 임박! 18일 15시(에어드랍 이벤트)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토큰 상장 소식과 에어드랍 이벤트로 포스팅을 하는 건 처음이네요ㅎㅎ
블록체인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긴 한데 전혀 다른 분야의 일을 하기도 하고...
아직 일을 쳐내기에도 벅차서 관심만 가지고 있습니다 ㅜㅜ ㅎㅎ
(밥도 먹어야 하고 커피도 마셔야 하고 가지 못할 여행 계획도 짜야 하고...히익!)

위(WE)토큰은 방송컨텐츠 기반의 코인이라고 되어있습니다.
아프리카 TV나 트위치를 연상하게 되는데요. 쉽게 별풍선에 비유를 하시더라고요.
평소에도 동전주에 대한 한국의 관심이 어마어마하구나...라고 느끼고 있는데요.
약 1원 ~ 3원 정도로 판매가 된 듯 합니다.

img-haibao2.png

사실 상장 펌핑이 오는 코인은 관심도 많이 가졌고 이래저래 시도도 많이 해봤지만
생각보다 빠르지 않은 것인지... 복잡하기도 하고 변동이 너무 커서 부담이었는데
이렇게 시도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ㅎㅎ

http://act.we.show/activity/weMoney/mainView

위의 링크에서 간단한 가입과 이더리움 지갑 주소를 적으면** 888개의 위토큰**을 에어드랍 받을 수 있습니다.
(코인레일 지갑주소를 적었는데 과연...?)

이벤트 하단에는 3가지의 포스터가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하나를 스팀잇, 트위터, 페이스북 등 커뮤니티에 10자 이상의 설명과 공유하고 공유화면을 캡쳐해서 업로드하면 확인 후 1,888위토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모양입니다 ㅎㅎ (선착순...!)

복권이나 일확천금은 아니지만,
뭔가 소소한 행복으로 시작한 하루가 되었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042.11
ETH 3047.49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