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잘부탁드리겠습니다 :)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을 처음 접하게 되었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저는 일상과 게임 그리고 리뷰를 다룰 예정입니다.
처음 하는 스팀잇이니 만큼 잘부탁드리겠습니다.

소통하며 친하게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안녕하세요! 환영합니다~!

스팀잇에 가입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가 되세요.

반갑습니다ㅎ 앞으로 잘부탁 드립니다ㅎ

환영합니다. 보팅&팔로우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감사합니다ㅎ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찾아뵐게요~^^

환영합니다. 업보팅 및 팔로우하고 갑니다.^^ 자주자주 뵙도록 해요~ㅎ

잘부탁드려요~^^
저도 보팅과 팔로드렸어요~~^^

환영합니다 잘부탁해용~~

스팀팔로우-설이.png

감사합니다 잘부탁드립니다~~^^

넵 저도 잘부탁해요

우아 반가워요!!!! 무슨 게임을 리뷰하시나요?!!! 저도 유투브로 겜방들 종종 보는데!!! 저도 뉴비에요 ㅎㅎ 친하게 지내요

주로 모바일게임 하구요 점차 늘려가려구요~
잘부탁드려요ㅎ

반갑습니당~오오 게임이라니ㅎㅎ저희와도 많은 연관이 있을것 같네요~~ㅎㅎ팔로&보팅할게요!!

오오 책임감갖고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555.14
ETH 3086.03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