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쏠들이)우쿠렐레를 배워야 하는 4가지 이유

in #kr6 years ago (edited)

우쿨들.jpg

솔직히 사람이라면 살면서 악기하나 쯤은 다뤄야 하지 않겠는가?

혹시 당신이 악기 하나 다루지 못한다면 .........
혹시 솔로 남자라면 ............
한번 이 글을 참고하면 좋을 듯하다.


(커여운 어린이의 레이지송)

#1 쉽다

우쿠렐레를 배우게 된 계기는 기타가 어려워서 였다.
중고 기타를 사서 독학을 했는데 손가락만 아프고 도저히 실력이 늘지 않았다.

포기할려던 찰라 자그마한 미니 기타가 눈에 띄어 알아보니,
우쿠렐레는 줄이 4개 밖에 없고 플라스틱 줄이라 손가락이 덜 아프다고 했다.

밑지는셈 치고 우쿨렐라 샀는데( 심지어 가격도 저렴하다)
유튜브보고 단 30분만에 벚꽃엔딩이 가능했다.

예를 들어 기타는 C코드를 잡으려면
세 손가락이 그로테스크하게 엉켜야 가능한데.
우쿠렐레는 한 손가락이면 충분하다.

만약 기타를 배웠다면 5분만에 벚꽃엔딩을 연주할 수 있을 것이다.

#2 여자 만날 기회가 많아진다.

사실 이 글을 쓴 목적이다.

집 근처 홈플러스 문화센터에 우쿠렐레 수업이 있길래 기웃거렸는데,
여자가 무려 100%였다.

본인은 얼굴이 화끈거려서 수강을 취소했지만,
얼굴에 두꺼운 사람들은 한번 등록해 보시길.

가입자가 가장 많은 네이버카페에 가입해서
독학을 하였는데 마침 정모를 한다는 것이였다.

홍대에 카페를 운영하시는분이
친목겸 학습겸 영업목적으로 주최하는 정모였다.
조건은 커피 한잔 시키기.
뭐 커피 한잔에 우쿠렐레를 배울수 있다니 나쁜 조건은 아니였다.

아기자기하게 우쿠렐레로 장식된 까페.
향긋한 커피 한 잔과 띵가띵가 우쿨렐레소리..
그리고 아름다운 여성분들까지...!

처음와서 쮸뼛쮸뼛하니 친절히도 옆에 있는 여성분이
살갑게 웃으면서 알려주신다.

누구나 예상하듯이, 성별이 극악적으로 비대칭적인 공간에서
소수연합은 압도적 우위에 있다.


(본인이 연주 할수있는 슈퍼마리오. 뜬금없이 이걸 연주하면 반응이 좋다)

#3 의외의 매력 발산

우선 집 안에 인테리어에 도움이 된다.
삭막한 공간에 우쿨렐레 하나 갖다 놓으면 분위기가 살아난다.

거기에 우연히? 여자사람친구가 놀러온다면,

우와~ 우쿠렐레네? 혹시 연주할수 잇어? 했을때
의외의 매력을 어필할수 있을것이다.

#4 휴대성

기타보다 훨씬 작고 가벼워서
여행갈 때나 어디갈 때 쉽게 들고 갈수있다.

친구들과 놀러간다면, 우쿨렐레를 챙기자.
띵가 띵가 거리며 여행을 떠나요를 부르면
한층 여행하는 맛이 살아 날것이다.

Sort:  

저도 악기하나 꼭 배워보고싶었는데 우쿨렐레 배워야겠어요 보팅하고 갑니다~

우쿨렐레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정말 난이도와 휴대성은 몇점을 줘도 모자라지 않죠
해외여행 갈때 들고 간 우쿨렐레 덕분에 인생 샷을 하나 건지기도 했구요
10560417_10152625094689020_5320715030856389848_o.jpg

오오오!! 제가 꿈꾸던 인생 샷이네요 ㅋㅋ

우클렐레가 기타보다 훨씬 쉽다는 말씀이시죠?
저도 기타 3개월 배우다가 포기했거든요.
우클렐레는 '여행을 떠나요' 어느정도 걸려서 마스터 하셨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사람마다 조금씩 다르겠지만 그래도 평균적으로 어느정도인지 알고 싶어요.

아, 그리고 제가 요즘 보팅봇에 대해 배우고 있는데요,
짱님 보팅을 보니 thisvsthis 하고 vip 는 혹시 봇인가요? 아님 그냥 보팅해주는 지인인건가요? 들어가서 보니 좀 헷갈리더라고요.

감사합니다.

여행을 떠나요는 1시간이면 마스터합니다 ㅎㅎ 4개 코드가 반복해서 나오거든요

그리고 말씀하신 두분은 큐레이터 같습니다.
봇은 아니고 사람이에요 ㅎ

1시간요? ㅎㅎ 진짜 시간대비 효율 짱이네요!

와 2번 개꿀팁이네요.ㅎㅎ 기타는 배웠는데 쓸일이없던..

기타를 이미 배우셧군요 ㅎㅎ

기필코 나중에 써먹을일이 있을거에요

짱님~오랫만이에요~
댓글만 쓰시고 바람과 같이 사라지시던데~
우쿠렐라 좋죠~전 우쿠렐라 사촌 만다린 연주할줄 알아요.
친정집에 아직도 악기가 있을듯~
2번이 가장 인상적입니다.ㅎㅎ자주 뵈어요~

오호 넵 오랫만이에요 ㅎㅎ

우주한테도 우쿨렐레 알려주세요

우주가 우쿨렐레 연주하는 영상 유튜브에 올리면 조회수 짱짱맨일듯 ㅎㅎ

저도 이나이에 기타는 좀 글코 우쿠렐레 배워보고 싶더라구요.
문화센타라도 다녀야하나

유튜브로 충분히 가능해요 ㅎㅎ

문화센터까지 가면 실력이 쑥쑥 늘죠

예전에 배워보려고 했는데 손이 안따라줘요... 그래서 지금도 악기하나 못다룹니다 ㅎㅎ 우쿨레라도 어려울거 같아서 ㅜㅜ
jjangh1717남 편안한밤되세요^^

일단 우쿨렐레 사면 배우게 됩니다.

그리고 금방 실력이 늘어나는 재미에 푹 빠지실듯 ㅎㅎ

우쿨렐레는 이름부터 딱 이쁘고~ 모양도 이쁘고~ 그래서 꼭 한번 배워보고싶은 악기예요!!
혼자서 독학도 가능하다면 우선 악기 지르고 볼까요? 배우려고 기웃거리다가 매번 다른거에 우선순위가 밀려거 시작도 못했네요ㅋㅋ

일단 지르면 시작하게 됩니다 ㅋㅋㅋ 아까워서라도 배우게 되요
어느새 유튜브 보면서 띵가띵가 거리는 자신을 보게 될거에요

안그래도 아이 학교 방과후 수업 목록에 우쿠렐레가 있어서 한 번 사볼까~라고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저건 사야 돼!'라는 충동이 막 일어나네요! ㅋㅋㅋ

아이가 있으면 정말 강추입니다. 배우기도 쉽고 정서발달에도 좋겠지요

저도 만약 애를 낳으면 우쿨렐레는 꼭 알려줄려구요

아이와 듀엣으로 합주하는 상상하니 행복하네요 ㅎㅎ

ㅎㅎ이건 저도 한번 배워봐야겟는데요?ㅎ

꼭 배워보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47.53
ETH 2913.40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