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비싼 의자 사봤다. 허먼밀러 에어론 베이직

in #kr6 years ago

부대 안에서 살다가 밖으로 탈출!
송탄역 앞에 있는 오피스텔로 이사를 했다. 이제 진짜 리얼루다가 2년짜리 내 방이 생겼으니까 이것저것 구색을 갖춰야지 하는 마당에 갑자기 의자 뽐뿌가 왔다. 어차피 한번사면 오래 쓸 수 있고 이사할 때 들고 갈 수도 있으니까 비싼거 고? 라는 합리화를 하며 이것저것 찾아보기 시작했다.

세상은 넓고 비싼 의자는 많았다. 뭔 명품의자가 이리 많은지
가격대도 최소 기백만원 ㅡㅡ. 제일 많이 언급되는게 허먼밀러였고 디자인도 마음에 들어서 바로 중고나라로 ㅋ 깨끗한 중고를 구해서 오래오래 써야지.

택배를 받고 처음 딱 앉았는데!
오우 쫀득쫀득한 매쉬 GOOD!
등도 탄탄하게 받쳐주는게 GOOD!
맨날 싸구려 5만원짜리 듀오백만 쓰다가 디자인부터 귀티가 나는 의자에 앉으니 공부도 더 잘될것만 같은 기분 ㅎㅎ
지금은 정말 기본 기능만 있는 basic 이지만 돈벌때마다 하나씩 업그레이드 해가는 맛으로 지금 이 의자를 즐겨야지

KakaoTalk_20180919_225801927.jpg

회사가 치사한게 기능 하나하나 추가할때마다 돈이 거의 20씩 추가됨 ㅡㅡ
지금은 제일 기본 모델 ㅠ_ㅠ
좌판 각도 조절, 팔걸이 높이 조절, 등판 고정기능 등등...
인생의 작은 목표로 삼아 열심히 뚠뚠 개미 뚠뚠

Sort:  

허먼밀러. 처음 외관상으로 봤을 때는 비싼지 몰랐지만 꼭한번 앉아보고 싶은 의자, 하지만 돈은 언제나 부족하니....

의자에 앉아 보내는 시간이 많은 사무직이라면 허리 건강을 위해서 꼭 좋은 의자 삽시다. 물론 전 컴질하려고 앉아있는거지만...

크헉.. 부럽습니다!!

스달 만원 가면 하나 가시죠~.~

그렇게 편한 의자인가요?
하루의 대부분을 의자 위에서 지내는데... 바꾸고 싶네요 ㅎ

침대, 의자에서 보내는 시간이 제일 많은데 투자할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편해요! 이건 앉아봐야 알 수 있습니다.
간지 인테리어 효과는 덤!

의자가 간지나 보입니다.
저게 기본 모델이라니....

등받이 각도 고정이 있었으면 좋았겠지만...
그건 다음번에 업그레이드하면서 추가하는걸루 ㅎㅎ

헐 나두 쫀득쫀득한 의자에 앉아서 일하고시푸다...

이 세상 의자가 아니다!

다른 댓글처럼 외관상으로는 비싸보이지 않는데 ㅎㅎㅎㅎ

힝 ㅠ_ㅠ 의자의 세계는 넓다구욧

헐 허먼밀러라니......... 대단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593.58
ETH 2950.87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