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를 더 재미있게 즐기는 방법 '비더레전드' 오늘의 선택은 kt wiz 유한준선수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어제 가입인사를 남긴 뉴비 @jjoyful입니다.

가입인사에 이어 어떤글을 남겨볼까 고민하다가
우선 제가 좋아하는 야구와 관련된
이야기를 준비했습니다.

IMG_7030.PNG

혹시 비더레전드 알고 계시나요?
야구를 좋아하는분들이라면
이미 이 프로모션에 참가중이거나
아니면 한번쯤은 다들 들어보셨을텐데요.

비더레전드는 KBO리그 공식 기록업체인
스포츠투아이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매경기 전 안타를 칠 것 같은 선수를 선택하고
그 선수가 경기에 나와 안타를 치면
1콤보를 제공해줍니다.

한시즌 동안 연속으로 50콤보를 달성하면
상금 5천만원을 탈 수 있는데요.
몇년 전부터 열심히 비더레전드를 하고 있지만
아쉽게도 아직 우승자는 나타나지 않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올해는 50콤보 달성자가 없을시
최고 콤보와 시즌 누적 최다 콤보자에게
5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사실 말로만 들으면 엄청 쉬울 것 같지만
직접해보면 정말 어려운데요.
어제까지만해도 안타를 펑펑 잘 쳐주던 선수들이
왜 제가 선택만 하면 안타를 못치는지 ㅜㅜ

저의 올해 최고콤보는 9콤보였는데요.
기아의 김주찬선수가 저를 10콤보 앞에서
퇴사 시켜버렸습니다 ㅜ
사실 작년 최고콤보는 18이었는데
그때도 김주찬 선수가 저를 퇴사시켰었는데
무언가 저랑은 맞지 않나봅니다.

IMG_7031.PNG

그래도 최근 다시 입사하여
현재 5콤보를 달성했습니다.
(여기까지 오는데도 나름 엄청 고민을 ㅋ)

오늘은 고민하다가 kt wiz에
유한준선수를 선택했는데요.
꼭 안타를 쳐주기를 바라며
경기를 지켜볼 것 같아요.

참고로 제가 두산베어스 팬이기는 하지만
두산포함 10개 구단의 선수들을
골고루 선택해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비더레전드는 현재 시즌 중에
언제든 중간부터 참여가 가능한데요.
몇가지 사용하는 용어 알려드릴게요.

원래는 야구 커뮤니티 엠엘비파크에서
주로 사용했었는데 언제부터인가
비더레전드 앱에서도 사용하더라고요.

첫선택하여 1콤보를 달성했을 때는 입사,
내가 선택한 선수가 안타를 쳤을 때는 퇴근
그리고 그 선수가 경기초반에
안타를 치면 조기퇴근,
내가 선택한 선수가 안타없이
경기가 종료되면 퇴사!

이렇게 회사관련 용어들을 사용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야구를 좀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비더레전드 관심있으신분들 한번 함께해봐요!

저처럼 야알못도 가능하답니다!!
오늘 제가 선택한 유한준 선수가
꼭 안타를 치기를 바라며
저는 열심히 집관하겠습니다.

추가로 수정하여 내용 업데이트하자면
제가 선택한 유한준 선수가
오늘 안타없이 교체되었어요 ㅠㅠ

전 이렇게 오늘 또 퇴사를 당했습니다.

내일다시 입사를 위해 신중한 선택해야겠어요.

Sort:  

안녕하세요 ㅎㅎㅎ 스팀잇 네이버 카페 보고 달려왔습니다 ㅎㅎㅎ 저도 어제 시작해서 아직 적응 하고있어요 !! 우리 같이 화이팅해요 !! 팔로워하고갑니닷

만나서 반가워요!! 뭐가 뭔지 몰라서 헤매고 있는데 함께 화이팅해요^^

네네!! 화이팅해요 ^^ 불금보내세용~~!

안녕하세요!ㅎㅎ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ㅎ 앞으로도 흥미롭고 재미난 이야기 기대하겠습니다! 앗! 그리고 아래 링크로 가시면 스팀잇에 대한 가이드북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어요! 한번 방문해보세요!ㅎ
https://steemit.com/kr/@easysteemit/3s7jfa-pdf

@환영해

앗! 감사합니다.
적응하는데 좀 시간이 걸릴 것 같지만 열심히 활동해볼게요^^

@jjoyful님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스팀잇 정착을 도와드리기 위하여 @familydoctor님의 부탁을 받고 찾아온 @easysteemit 입니다. 힘찬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로 서포터 보팅을 해드립니다.

[이지스팀잇]

@easysteemit은 처음에는 낮설고 복잡해 보일수 있는 스팀잇을 더욱 쉽게 접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스팀잇 안내서입니다. @easysteemit 을 팔로우하시고 필요한 것들을 하나하나 익혀보세요! 스팀잇 활동이 더욱 더 즐거워질거에요 :)

감사합니다^^ 팔로우 했어요! 다른 SNS와는 많이 달라서 아직 배울게 많네요. 좋은 정보 많이 받아볼게요!!

Congratulations @jjoyful!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got a First Repl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47.08
ETH 3070.13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