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딩 쭈꾸미의 일상(7) 스팀잇은 뭐하는 곳인가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 @joceo00님의 천하제일 연재대회에 참가중인 쭈꾸미입니다

스팀잇은 무엇을 하는 공간인지 갑자기 궁금해졌어요

저는 스팀잇을 시작한지 얼마 안됐지만 인터넷 블로그와 스팀잇의 차이점을 잘 모르겠더라구요

스팀잇도 인터넷에 글을 올리는것 아닌지요?

제가 잘못 이해하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인터넷과 스팀잇의 차이점을 알고 계신다면 저에게 좀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빠가 해보라고 해서 가입은 했지만 글을 쓰면 돈을 벌수 있다가 제가 알고있는 모든것이에요

지금도 글을 쓰고 있지만 돈을 벌고 있는건지 뭐가 뭔지 잘 이해가 안가요

또 스팀잇의 많은 글들이 코인 얘기가 많은데
비트코인은 알겠는데 다른것은 잘 몰라서 무슨 얘긴지 솔찍히 잘 모르겠더라구요

하나 좋은건 나이와 상관없이 모르는 분들과 소통할수 있다는건 쫌 좋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댓글들을 달아주실때 너무들 친절하게 달아주시는건 인상적인것 같아요

페북이나 이런데에서는 댓글이 이렇지 않은데 말이죠

스팀잇에는 참 좋은분들만 계시다는 생각은 들기도 합니다

코인 얘기를 해주실땐 저 같은 학생도 이해할수 있도록 조금 싑게 얘기해 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그럼 늦은밤 안녕히 주무세요^^

Untitled-1.png

Sort:  

스팀잇은 스팀잇하는 곳입니다.
스티미언이 되신 분들이 하고 싶은데로
하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도를 넘지 않는 한에서 말이죠'

라고 저는 답변하겠습니다.

네 잘 알겠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쭈꾸미양,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몇년뒤에 쭈꾸미양이 쓴 이 글들이
좋은 추억이 될것 같습니다. 오늘도 화이팅!

네 잘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님 출동해 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문어가 귀엽네요 문어지지마 ^^ 화이팅!!

감사합니다~~

You received 10.71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5.19. Congrats!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12.96
ETH 3549.9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