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딩 쭈꾸미 (6) JJUKKUMI 의 개그쇼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 @joceo00님께서 열어주신 천하제일 연재대회에 참가중인 쭈꾸미입니다

저희반 친구들은 웃음이 별로 없어요

한창 수행평가가 많은 시기이고 학업적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그런것같아요

그래서 그런 친구들을 위해

저는 평상시에 친구들에게 아재 개그를 많이 해줍니다

[잠깐, 아재개그는 아저씨들이 할법한 썰렁한 개그를 말해요]

저는 친구들을 재밌게 해주려고 아재개그를 해주었더니

제 기준으론 정말 재미있지만

친구들에겐 재미가 없는지

막상 친구들은 정색하고 갑자기 분위기가 쌀쌀해지고 그러더라고요ㅡㅜ

그중에서도 반응을 잘해주는 친구가 있는데 그친구에겐 정말 고마운것같아요 ㅎㅎ

스팀잇에는 다양한 연령대가 많아서

스팀잇상에서의 반응이 정말 궁금해서

요번에 산 타블렛으로 단편만화를 만들어 보았어요

부족한 그림실력이지만 재밌게 봐주세요 ㅎㅎ

개그쇼.jpg

#1.png

#2.png

#3.jpg

저희 아빠가 이런개그 정말 좋아하셔요 ㅎㅎㅎ

#4.jpg

#5.jpg

#6.jpg

어떠신가요?

괜찮으면 다음에도 올려볼 생각이에요 ㅎㅎ

내일은 조금더 좋은 내용으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팔로우와 보팅 한번씩만 해주세요~

그럼 쭈꾸미는 이만..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앗 ㅋㅋㅋㅋ
예픈 중딩 쭈꾸미님 넘 귀여워요 ㅎㅎ

칭찬감사드려요..
그런데 리스팀까지 대박 감사드립니다!!

아재 개그 쓸만해요^^
근데 글자를 좀만 키워주셈.

쓸만하면 다음에도 올릴게요 ㅎ
글자는 컴퓨터를 기준으로 잡다보니 폰으로보면 많이작네요..이점 보완할게요

쭈꾸미양,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보팅은 항상!! 팔로우는 이미!!
화이팅!!

감사합니다 알타이님 항상..

아재개그 재미있어요^^

재밌으면 다행이네요

카일의 보팅이벤트 당첨!

열어주셔서 감사해요

개그 썰렁하지만 잼있네요..

재미있으시다니 다행이네요 ㅎㅎ

재미있게 잘 봤네요^^

감사합니다

You received 2.33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1 on 2018.05.14! Congrats!

Congratulations @jjukkum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