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참여한 ICO - 패트론 상장 오피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jmpark 입니다.
오늘은 따끈따근한 상장 오피셜을 들고 왔습니다.

하드캡, 이비코인에서 어드바이저 제외, 끝나지 않는 프리세일 등등 초반부터 말이 많은 PATRON TOKEN입니다.

투자자들의 불만이 터져나오고 있는 지금,

오늘 8시20분 PATRON TOKEN CEO인 Atsushi Hisatsumi의 오피셜이 나왔습니다.

운영의 미숙함과 여러 문제에 대해 사과하며 거래소 상장을 알려왔습니다.

거래소 힛빗에 4월 중 상장을 할 것이라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사실 거래소 상장은 이미 알고 있었으나 힛빗이라고 정식으로 발표를 해버렸네요.

물론 하드캡이나 다른 여러가지 더 큰 문제들을 풀어야하지만 혼란스러운 와중에 참 다행인 소식이었습니다.

현재 패트론은 31일 프라이빗 세일을 종료하고 프리 ICO를 진행중입니다. +25%의 보너스를 지급중이구요.

아직까진 해명되지 않은 문제가 많지만 희망을 가져도 될 거 같네요.

전 스캠이든 아니든 딱히 신경은 쓰지 않습니다.
여러가지 정보를 분석해서 내가 판단하고 참여한 ICO니 믿음이 있어서죠.
ICO는 항상 투자금을 모두 날릴 수 있다는 위험이 있으니 반드시! 나름대로의 분석을 하고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현재 하나 더 관심을 가진 ICO가 있습니다. 다음에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374.19
ETH 2885.69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