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날씨가 끕끕 해서 ㅋㅋ
시원한 맥주 한잔이 생각납니다 ㅎ

ㅎㅎ 여름밤 맥주는 언제 먹어도 진리죠~~

전 월화 휴가 내서
오늘부터 휴가 시작이예요^^;;헤헷
저도 팔로우 하고 종종 놀러오겠습니다.^^

휴가 또 부럽네요~ 휴가 시원하고 줄겁게
보내세요 ^^

오홋~! 블랑잔에 스파클링 베르니니 뜨아~!

시원한 맥주 급 땡기는 이 밤~^^ 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ㅎㅎㅎㅎ 맥주는 언제 밤이라도 땡기는 것 같아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93.36
ETH 2909.65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