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EL-TRAVEL] 일본 간사이 지방 여행기 [3.천하의 부엌 오사카]

in #kr6 years ago

1. 일본을 그대로 담은 교토

2. 항구의 도시 고베

이어서 마지막 오사카 여행기 입니다


제목과 같이 오사카에는 정말 맛있는 음식들이 많습니다

'먹으러 여행간다'  라는 말까지 나올 정도니까요 :)

고베에서 지하철을 타고 오사카시 노다한신 역으로 이동합니다

배가 고프니 일단 먹고 시작해야겠어요


교자와 라멘입니다

면의 굵기와 육수 베이스를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일본와서 참 신기했던게

담배에 대해 정말 관대한 나라이고

자전거를 참 많이 탄다는 점이었습니다

시바견도 참 많습니다 ㅎㅎ 고개를 기웃기웃 거리며 쳐다보던 개

그렇게 숙소에 짐을 풀고 이동한 초밥집

가격만큼의 값어치를 한 것 같습니다

그렇게 높은 질의 초밥은 아니지만

적당한 가격에 배불리 먹고 나왔어요

밥을 다 먹고 간 곳은 나카차키초

예쁜 까페들이 많은 거리입니다

그 중에 저희가 간 곳은 부엉이 카페

사진 촬영이 금지라 찍지는 못했지만

실제로 부엉이가 있어요 2층에 ㅋㅋㅋ

무슨 해리포터도 아니고

역시 저녁엔 술 한잔해야죠

천하의 부엌 오사카 답게 맛있는 요리

이렇게 하루를 마무리 했습니다

항상 그랬듯이 다음날에는

관광지를 안가면 죄를 짓는 기분에....

간 곳, 오사카 성

워낙 유명해서 뭐...

다 둘러본 후 향한 곳은 주택박물관

여긴 그나마 추천드려요

일본의 전체적인 전통에 대해 구경할 수 있습니다

오사카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도톤보리도 갔죠 당근 빠따!

크루즈를 타고 한 바퀴 쭉 돌아보는 것도 재미있더라구요

야끼니꾸 꼭 드셔보세요

입에서 그냥 녹아버립니다

이제 일본에서의 마지막 날이네요

오사카 타워에서 본 오사카 풍경입니다

낮에는 또 다른 묘미가 있더라구요

하지만 야경이 역시 멋있죠 :)

우메다 공중정원에서 본 오사카 야경입니다

정말 강추드려요

고층빌딩에서 보는 오사카의 야경이란

사진에 다 안담길 정도로 아름다웠습니다!


개인적으로 간사이 지방은 음식도 입에 잘 맞고

교통편도 편하고 볼거리도 많아

한 번 여행으로는 안되겠더라구요 ㅎㅎ

언젠가 다시 여행갈 날을 기약하며

간사이 지방 여행기 마치겠습니다


팔로우와 좋아요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Sort:  

오사카 식도락 대박이네요^^ 야끼니꾸 먹으로 오사카 가야겠어요ㅎㅎ
벌써 마지막 응원이네요. 이번 한주간 수고 많으셨습니다. tip!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2월 3주)

Oh wow looks so good!! ThanksS

Thank you!

라멘 맛잇어 보여요
국물 맛이 너무 궁금한.ㅠㅎ

짭쪼름 한게 딱 제 입맛이랑 맞았네요 ㅎㅎ

오사카 하면 음식이죠! 그리고 저 돈키호테 관람차는 언제 작동할까요? ㅎㅎ

이야 사진 풍경 잘 봤습니다 ㅎㅎ
T>T 먹을 것 보니 너무 배고프군요.
좋은 주말 되세요~

저도 1월에 오사카 다녀 왔는데. 물가는 우리나라보다 저렴한 느낌.
어느 음식점을 들어가도 기본이상의 맛은 보장되는 곳 하지만 그냥 울 나라랑 차이를 못느껴서 이젠 다시 안가려구요^^

간판만 일본어인 한국, 저도 느꼈습니다. 워낙 우리나라에서 일본 음식을 접할 기회가 많아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저는 일식을 굉장히 좋아해서
오사카만큼 좋은데가 없더라구요 ㅜ
댓글 보팅 감사합니다!!

Hi @joel922!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 0.02 SBD @tipU from @danihwang :)

@danihwang wrote lately about: [주간 뉴비 15호]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2월 2주) - 미니멀라이프/영어패턴/스마트홈/용어정리/뉴비가뉴비에게 Feel free to follow @danihwang if you like it :)

You can now delegate SP / invest in @tipU for daily profit:) Click here to learn more :)

초밥이랑 야끼니꾸가 땡기네요 ㅎㅎ
식도락 여행이 역시 최고인듯
거기에 멋진 야경까지 사진만봐도 넘 좋네요~
멋진 여행지 사진 잘 봤어요~

식도락 여행 정말 좋아합니다 ㅎㅎ

오사카 작년 겨울에 다녀왔는데 또 가고 싶네요 ㅎㅎ

1년안에 한 번 더 가야겠어요
계속 생각나더라구요 ㅎ댓글 감사합니다!

일본 여행기라기보다 먹스팀?!
정말 맛있는 음식도 많이드시고 좋은 여행다녀오셧네요 !
가깝고도 먼나라 일본~ 저도 기회가 되면 꼭한번 가봐야겠습니다 ^^

그러게요..ㅋㅋㅋㅋ
8할이 음식사진이네요
그만큼 맛있는 음식이 많았어요
댓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22.67
ETH 2944.9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