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우셥ㅋㅋㅋ 발음도 어렵네요 어서우셥 ~ㅋ

빅스비 우섭 켜줘~ 삐빅 우섭이한테 전화 연결합니다

어떤 서비스가 나올지 너무 궁금하네요.ㅎ

점유율만 따지고 보면 상당한 유저들이 확보되어있을텐데
대부분이 타 sns를 이용하겠죠?
어떻게 유저를 확보할지가 궁금하네요 ㅎㅎ

블록체인 SNS일까요? 음..ㅋㅋ

저는 이름 맘에 드는데요 ㅋㅋ
우셥!

이렇게 기사 내용 캡처해서 가져오시면 저작권 침해입니다. 일주일 뒤에 삭제도 못하는데, 조심하세요~!

아이고 몰랐네요 삭제했습니다 ㅜㅜ

기사 내용 캡쳐나 본문도 한문단 이상 복사하면 저작권 침해에 해당되니 조심하세요. 일주일 지나면 삭제도 안되니 빼박입니다.

아 그렇군요 삭제하겠습니다 ㅜㅜ

감사합니다!
해보고 싶었어요 ㅎㅎ
좀 이따가 올릴게요 ㅎㅎ

삼성이가 스팀잇에 투자나 하지말입니다~^^;

그러게 말이에요 ㅎㅎ
보팅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56.62
ETH 2941.90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