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의 성공사례로 인정받는 STEEM

in #kr6 years ago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009&aid=0004076445

최근 블록체인 기반 암호화폐에서 시작된 ICO 모델은 일반적인 인터넷 서비스 영역으로까지 확대되고 있다. 기존 인터넷 서비스에 블록체인 기반의 코인을 결합시킨 모델은 스티밋(Steemit)이라는 서비스로부터 시작됐는데 이 모델이 게임이나 암호화폐 거래소 및 기타 일반 서비스로 확장되고 있는 것이다. 2016년 7월 오픈된 스티밋은 스팀(Steem)이라는 자체 암호화폐를 발행하고 이 암호화폐를 블로그 서비스에 결합시켰다. 즉 블로그에 글을 써서 사용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으면 암호화폐인 스팀을 공짜로 얻는 서비스 모델을 발표한 것이다. 스팀은 기존의 인터넷 서비스와 암호화폐 모델을 성공적으로 결합한 모델로 평가받고 있다.


스팀이 암호화폐의 성공사례로 뉴스 기사에 소개되니 굉장히 뿌듯합니다. 해당 뉴스는 암호화폐 기획기사인데, 굉장히 인사이트 있는 기사이니 한번씩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우와~ 만들어진벌써 1년 더 되가네요?
저는 스팀 이번에 처음 알아서 가입했네요.
잇님들은 다들 어떻게 이렇게 빨리들 가입하셨는지 놀랍습니다.

해피비이러스님도 꾸준히 활동하시면 빠른 것일 수 있습니다^^

실체가 있다는 것이 가장 메리트 있는 것 같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설명하기도 좋구요

스팀잇 대박 히트좀 쳣음 좋겠어요 ㅎㅎㅎ 뉴비지만 희망을 ~~ㅎㅎ

기자분이 많이 알고 담백하게 쓰셨네요 재밌게 봤습니다 ㅎㅎ

스팀잇 대히트군요~~ 화이팅입니다

기획부터 체계 적이고 튼튼하다는걸
화폐 초보인 저도 느껴져요 ㅎㅎㅎ

오래갈 만큼 우리 모두가 좋은 문화 미리미리 만들거 가야 할것 같아요 ㅎㅎ
스팀 아자아자화이팅
joeuhw님도 아자아자 화이팅 ㅋㅋ

화이팅입니다 ㅎㅎ

이런 기사가 있어서.. 아직은 다행입니다. 바른 인식들이 확산되길..

실제 활동이 있다는 점이 부각되서일까요? 스팀 가격은 하늘을 모르고 올라가네요 ㅎㅎ

잘 정리된 내용이네요. 아직 못 본 기사였는데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5852.33
ETH 2958.72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