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 여러 유명 캐릭터와 접목했다니 흥미로운 것 같습니다! 캐릭터는 항상 매니아층과 대중적인 인기를 함께 가지고 가는데요! 요 부분을 암호화폐와 결합하고, 지갑도 앱으로 탄생했다니 앞으로가 기대됩니다^^! 리스팀으로 소식도 널리널리 알립니다^^

감사합니다. Mass adoption(대중 확대)의 첫 신호탄이 되기를 저도 바래요!

포켓몬스터를 포켓문고로 리브랜딩한 경력자가 이프로젝트에 참여해서 정말기대가 많이됩니다..진정한 덕후들을 위한 플랫폼이 될거 같네요..글을 정말 잘 쓰셔서 리스팀할게요

감사합니다 😊 저 또한 기대하고 있는 플랫폼입니다. 저 경력자의 역할이 상당이 중요한 것 같아요!

흥미로운 플랫폼이네요 덕후들에게는 정말 최고의 플랫폼이 될 것 같습니다 지갑으로 증강현실을 체험하더니 그 점도 대단한 것 같습니다
상표권 라이센스 분야에서 어마어마한 분리 합류하시는군요 멋진 프로젝트가 될 것 같네요 기대가 됩니다

멋진 소개 잘 봤습니다 부디 잘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리스팀했습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도 수집품을 증강 현실로 체험할 수 있다는 점이 덕후들에게 매력 포인트로 작용하지 않을까 싶네요!

하드월렛은 가입하면 배송해달라~! ㅋ
덕후들에겐 반가운 프로젝트네욧~!

소개해주셔 감사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재미있는 프로젝트인 것 같아요, 블루엔젤님도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

요즘 워낙 프로젝트들이 넘치듯 생겨나는 거 같아욧~!

마치 경제가 어려울때 다단계 우후죽순 생겨나듯~ㅋ

스팀에 미친듯이 한 우물 파고 있는뎅...
미친 인거 같아요~!

짓지리리리 짓 짓 짓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러게요, 스팀엔진에 올라온 토큰은 ICO보다 더 위험한 것 같기도 합니다... ICO보다 분배 방식에 특히 문제가 많은 것 같습니다.

거의 프라이빗 거래소라고 보아욧~!
배당토큰의 허와 실 또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럼에도 스팅크가 고인물로 썩어 있으니
다양한 시도는 매우 긍정적으로 보아욧~!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문득 스티미언 몇몇분의 얼굴이 떠오르네요... 진정한 덕후들 많이계시는데...ㅋㅋㅋ 이런플렛폼 정말 재밌어보이는데요!!!! 무조건리스팀!!!

덕후들을 위한 플랫폼 기대됩니다. 저 분의 역할이 굉장히 중요할 것 같아요!

재미있어 보이는 플랫폼이네요ㅎㅎ
실제로 유명 회사들과 파트너쉽을 맺고 무언가를 할 수 있다면 가치는 말도안되게 오를수도 있겠는데요!

포케몬이랑 파트너십을 맺는다면... 엄청 가격이 뛰어오르겠죠. 일단 지켜봐야될 것 같아요 😂

포켓몬 유희왕... 대박이네요 ㅋㅋㅋ 저 분이 하는 일 없이 이름만 올려놔도 큰 힘이 될거같은 그런느낌

저 분때문에 IEO 들어가는 분도 없지 않아 있을 것 같네요 😂

신기하네요 ㅎㅎㅎ
포켓몬고 유저들이 ㅋㅋ 아주 좋아하겠는걸요

포케몬 고가 저기에 탑재된다면... 😂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