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가격 예측하기 이벤트 결과가 나왔습니다 🤗 | 추가 이벤트 진행 : 100,000 스팀 파워로 50% 보팅 😊

in #kr5 years ago (edited)

ttmqmct5p3.jpg

안녕하세요? Joey Park입니다. 1주일 전에 체인질리(@changelly) 암호화폐 교환소에서 지원하는 재공지 | 이벤트 참여 방법 변경 | 🚀❤️ 참여만 하면 1인당 55 스팀, 최대 250 스팀 지급 🚀❤️ 이벤트를 진행했었는데요. 기억나시나요? 방금 결과가 나왔습니다.


e2cwqcj7v3.png

55e1iwb14g.png

2019년 9월 26일 목요일에서 금요일로 넘어가는 자정 시간(UTC 기준)의 스팀 가격은 156원(0.130119달러)입니다.


가장 가까운 가격을 제출한 세 분들 축하드립니다. 결과 포스트는 Changelly의 기브어웨이: 결과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런 혜자 이벤트를 앞으로도 지속할 계획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해당 포스팅에 댓글을 남기면 이와 같은 이벤트를 지속할 것 같습니다 😍


모든 절차를 다 수행하고 구글 폼을 정상적으로 작성한 분은 인당 55 스팀을 토요일 새벽 이전에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가격을 작성하신 세 분(@life3, @test2721, @levi-chocolat)은 250 스팀입니다.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수정) 체인질리(@changelly) 암호화폐 교환소 측으로 지급 지연 문의 결과, 아직 답변을 받지 못 했습니다. 지급 지연에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늦어도 다음 주 월요일(30일)에 지급되도록 다시 문의드리겠습니다.

리스팀&댓글 달기 이벤트 참여 방법

1. 이 포스팅 리스팀하기
2. 이런 혜자 이벤트에 계속 참여하고 싶으신 분은 체인질리가 작성한 Changelly의 기브어웨이: 결과에 댓글을 남겨주세요.
▶ 보상 : 100,000 스팀 파워로 해당 댓글에 50% 보팅
해당 이벤트에 대한 해석 권한은 @joeypark에게 있습니다.
Sort:  

참여 완료~! 💙

이벤트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삶은 이벤트의 연속 드라마닷~^^

!dramatoken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참여 감사합니다 😊


@bluengel 님, @changelly 암호화폐 교환소 측으로부터 스팀 지급이 지연되고 있네요. 주말에 급히 문의드렸어요. 죄송합니다... 월요일(30일)까지 기다려주세요. 제가 최대한 빨리 해결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리스팀 및 댓글도 남겼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


@asd5710 님, @changelly 암호화폐 교환소 측으로부터 스팀 지급이 지연되고 있네요. 주말에 급히 문의드렸어요. 죄송합니다... 월요일(30일)까지 기다려주세요. 제가 최대한 빨리 해결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You've got DRAMA. You are going to be a Whale!

To view or trade DRAMA go to steem-engine.com.

감사합니다 ~ 많이 그리울 거예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참여 감사합니다 😊


@trueimagine 님, @changelly 암호화폐 교환소 측으로부터 스팀 지급이 지연되고 있네요. 주말에 급히 문의드렸어요. 죄송합니다... 월요일(30일)까지 기다려주세요. 제가 최대한 빨리 해결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네, 기사 잘 보고 있습니다 😊

리스팀, 댓글 미션 완료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참여 감사합니다 😊


@kstop1 님, @changelly 암호화폐 교환소 측으로부터 스팀 지급이 지연되고 있네요. 주말에 급히 문의드렸어요. 죄송합니다... 월요일(30일)까지 기다려주세요. 제가 최대한 빨리 해결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스팀가격 하락이 아쉽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참여 감사합니다 😊


@luminaryhmo 님, @changelly 암호화폐 교환소 측으로부터 스팀 지급이 지연되고 있네요. 주말에 급히 문의드렸어요. 죄송합니다... 월요일(30일)까지 기다려주세요. 제가 최대한 빨리 해결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리스팀 합니다. 참여 해봐야겠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시간되시면 참여해보세요 🤗

리스팀 및 댓글 남겼습니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참여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302.26
ETH 2994.60
USDT 1.00
SBD 3.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