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드업 코미디_한글 자막 만들어보다] 2.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 알론조 보든 (Alonzo bodden)

in #kr6 years ago

스크린샷 2018-02-10 오후 4.51.03.png

안녕하세요 뉴 스티미언 @johncho0819 입니다. 주말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 새벽같이 일어나서 서울행 버스를 타고, 강남 아식스 직영점에서 10K 러닝을 하고 왔습니다. 무릎 부상 이후로 10K 이상 뛰어본 적이 없는데 부상없이 너무 개운하게 잘 뛰고 왔습니다. 미세먼지는 조금 많았지많요...!(ㅠㅠ) 오늘 운동 인증샷은 @herokdj 님의 흑백 사진 지명샷으로 이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게시물: 신장이식 수술받은 썰 - 알론조 보든(Alonzo Bodden)


오늘은 지난 게시물에 이어 알론조 보든(Alonzo Bodden)이라는 미국 스탠드업 코미디언의 영상 중 2분 길이 정도 추려서 번역 후 한글 자막을 입혀봤습니다. 오늘 다룰 내용은 미국 내 일자리와 부를 쥐고 있는 기성 세대에 맞서 젊은 세대들이 취해야 하는 행동에 관한 것입니다. 개그 포인트가 약간 자극적이더라도 코미디라 생각하고 넘어가주시기 바랍니다!(하하...)

재밌게 봐주시고 오역이 있다면 자유롭게 댓글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재밌는 스탠드업 코미디나 쇼가 있으면 얼마든지 추천해주세요. 그럼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Sort: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만 보고 앤튼쉬거릉 기대하고 들어왔네요ㅎㅎ
팔로하고 종종 찾아뵐게요!~🤠

아하하!! 하비에르 바르뎀도 기대하셨나요! ㅋㅋㅋㅋ 조만간 그 영화 리뷰도 올려봐야겠네요:) 저도 맞팔갑니닷!

재미있네요. 이런 능력 많이 보여주세요. 다음작도 기대하고 갑니다.

ㅎㅎ!! 기대해주세요!! 다음은 "이민자 부모님에서 자란다는 것" 이라는 게시물을 포스팅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451.22
ETH 2929.56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