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에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in #kr6 years ago (edited)

main.jpg

안녕하세요! 뉴 스티미언 @johncho0819 입니다.

오늘은 "업비트에 스팀달러 전송하기"를 다뤄볼까 합니다. 업비트에서 스팀스팀달러 입출금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모바일에서는 지원이 되지 않고 PC로 접속해서 들어가셔야 지갑 주소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클릭 몇 번으로 가능한 송금하기 3단계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1. "지갑 - STEEM DOLLAR - 송금" 을 클릭한다.

저는 이미 송금을 해버려서 0불로 나와 있네요!

2. 순서대로 조심스럽게 채워넣는다!

  1. TO의 경우, 업비트 지갑주소로 송금시 myupbit (주의!!!)

  2. 보내고자 하는 스팀 달러를 적어주고

  3. 메모란에는 업비트 입금 지갑 주소 (주의!!!) 를 입력한다.


(화살표 색대로 복사해주세요! 한번 더 확인하고 보내시는거 잊지 마세요!)

3. 입금 확인!

(끼야옷! 치킨 두마리닷!!)

4. 마치며

저는 이번이 2회째 송금인데 이전 방식에 비해서 훨씬 간편하고 빨라졌음을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18:30에 전송을 시작했는데 18:32에 입금 완료되었음을 확인했네요. 딱 2분이 소요되었습니다.

이제 업비트와 스팀잇 간에 스팀 및 스달 전송이 굉장히 편리해졌습니다. 업비트에서 스팀을 구매해서 파워업도 시도해봐야겠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좋은 저녁 보내세요:)

Sort:  

저도 한번 따라해봐야겟어요.ㅎ
잘보고 갑니다^^

넹!! 팔로우하고 놀러가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맞팔 ~

고맙습니다!! 저도 팔로우했어요:)

유용한 정보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85.89
ETH 2933.50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