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스탁 비트코인 거래소에 스팀이 거래될까?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jongeun 입니다.

스티밋 서비스를 좋아하는 사용자로서 국내 거래소에서 스팀과 스팀달러 거래를 제공하면 어떨까? 생각을 종종 하곤 합니다.
코빗에서 환전 서비스(거래소<->유저 간 거래) 를 유일하게 제공하고 있긴 합니다만, 유저 간 거래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아쉬운 측면이 있습니다.

어제 카카오스탁을 운영하는 두나무에서 비트코인 거래소를 개발하고 있고 다음 달에 출시할 수 있다는 기사를 접했습니다.
아직 어떤 코인을 다루는지, 서비스 명칭이 어떻게 되는지는 모르겠으나, @kakaostock 이라는 계정이 얼마 전에 생성된 것을 아래와 같이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kakaostock 두나무에서 만든 계정일 수도 있고, 누군가가 미리 만들어 놓은 계정일 수도 있지만, 카카오스탁이 스팀과 스팀달러의 거래를 제공했으면 하는 기대가 생기는 건 왜 일까요?

카카오 비트코인 거래소가 어떻게 출시될지는 모르겠으나, 파란 하늘에 노란색의 노을이 물들기를 기대합니다.

Sort:  

꿈만같은 이야기네요 ㅋㅋㅋ

ㅎㅎ 저도 카카오든, 코빗이든, 코인원이든 스팀 거래 지원해줬으면 좋겠어요.

카카오스토리가 있어서 굳이 스팀을 지원하진 않을 것 같아요 ㅎㅎ
스팀이 지금보다 더 커지면 (어쩔 수 없이) 지원할지도...

스팀잇 유저가 많아질수록 가능성 커지겠죠..^^

맞습니다. 분명 그렇게 되겠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43.11
ETH 2928.78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