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선언문? 이게 뭔가요?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png


"War Announce, 전쟁선언문"이라는 제목을 단 장문의 댓글이 계속 달리고 있습니다. 문장이 조금 이상하기는 하지만 댓글의 주된 내용은 '@slefvotejustice 계정, 그리고 그 계정과 관련된 사람들이 몇명의 다른 스팀잇 유저들에게 다운보팅 당하고 있다.' 그러니, 불가피하게 이와 같읕 항쟁(?)을 하고 있다는 것이 주된 골자인 것 같습니다. 문장 구조가 어려워서 해석을 하긴했는데 제대로 한 게 맞겠죠?

저 사람과 싸우고 있는 계정들은 @changyoon, @topping, @tipu와 같은 계정들인데 서로간에 다운보팅 전쟁이 있는 듯 합니다. 전부다 돌고래들이고 타임라인에 올라오는 글들도 이해가 안됩니다.

솔직히, 무슨 상황인지 이해도 안되고 관심도 안 생깁니다.

다만, 제가 속상한 것은 자기네들끼리 싸울거면 자기네들끼리 싸우면 되지, 왜 다른 유저들의 댓글창을 번잡하게 만드는가? 하는 부분입니다. 스팀잇 이웃들과 이런저런 생각도 나누고 교류를 하려하는데 이와같은 일방적이고, 무슨 내용인지도 므로겠고, 내용만 긴 댓글들은 공해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스팀파워라도 쎄면 모조리 다 다운보팅 해버리고 싶지만 그렇게도 못하니 답답할 뿐입니다.

도대체 이 계정 주변에서 벌어지는 자세한 내막이 무엇인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그리고 저 계정이 왜 이런 댓글을 제 글에 다는 것인지, 그리고 저 댓글이 안 달리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방법을 알고 계시는 분이 계시면 알려주세요.

Sort:  
Loading...

저 게정의 원 주인은 스팀스팀 님입니다. 그냥 무트하시는게 마음 편할듯 합니다...

아, 그러시군요 ㅠㅠ 저는 전혀 몰랐네요. 이런 정보들은 어떻게 그렇게 빨리 알아내시나요. 대단하세요~

사실 지난번에 스팀님이랑 오치님이랑 대적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창윤님이라는 돌고래 분이 예전부터 스팀스팀 님과 1:1 캠패인을 펼치시는것 같더라고요.

스팀스팀님과 예전에 대화를 좀 했었는데 셀프보팅 캠페인을 벌이겠다고 벼르고 계시더라고요. 이번 스팸도 아마 그것과 관련이 있는것 같습니다.

결론은 스팀잇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서입니다 ㅎㅎ

아 그런 히스토리가 있었군요. 모두가 쓸데없는데 힘 뺴지말고 즐겁게 지냈으면 싶네요. 좋은 정보를 공유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뮤트는 저 분(들)을 춤추게 하죠 ㅎㅎㅎ
점 10개 찍고 셀봇 10번 하는 유토피아!!ㅋㅋㅋㅋ

안정적인 셀봇을 위해서 모두가 자신을 뮤트해주길 바라는거였군요.

그것도 있고...
@changyoon 님이 나쁜놈이라고 프레임 짜서 언론플레이 하는 것도 있다고 보구요.

다운보팅 받아봐야 다시 쓰면 되는거니까,
반대자들의 보팅파워를 소모하기도 하죠.
이러다가 스패미네이터한테 된통 걸려봐야 정신을 차릴텐데 말입니다 ㅋㅋㅋㅋㅋ

사안이 간단하지만은 안네요. Sintai님 지식에 엄지척~~

선전포고 할 때는 Declared war라고 할텐데요^^; 에효 ....

그러게요. 영문장도, 한글문장도 너무 읽기 어렵네요. ㅠㅠ

저도 당해봤죠.
정치적인, 매우 보기싫은 댓글이 하나 있길래 다운보팅 눌렀다가 제가 쓴 글, 댓글에 전부 다 저런 댓글이 달아놓더군요.
다운보팅 취소하고나서 더이상 저런 댓글이 안달렸는데요. 이미 달린 댓글들은 페이아웃 전인데도 지우도 않더라구요.

아 그런일이 있으셨군요. 다운보팅한거 좀 찾아봐야겠네요.. ㅠㅠ 정보 감사합니다.

댓글을 지워주는 친절함은 기대하지 마세요 ㅋㅋㅋㅋ

War Announce 이게 문법도 않맞고, 뭐 지하철 안내방송입니까?.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러게 말입니다. 고통스럽습니다 ㅠㅠ

쓸데없는... 힘낭비입니다......

그러게요. 왜들 저렇게 어렵게 사는지 모르겠어요.

다른 유저의 댓글창을 번거롭게 만드는게 주 목적이니까요 ㅋㅋㅋㅋㅋ
일부러 뮤트를 유도하는 겁니다.
그러면 점 10개 찍고 셀봇 10번해도 아무에게도 터치받지 않는 유토피아가 되는거죠 ㅋㅋㅋㅋㅋ

아, 그런 전략으로 흐르는건가요. 그렇군요~~

고래들 싸움에 새우 등터지는 일이 생기지 않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그러게요 ㅠㅠ 저는 근데 새우도 부럽다능 ㅋㅋㅋ 플랑크톤

본문과 관계없는 댓글은 보기 안 좋습니다.
좋은글도 그럴지언데, 빨간글자 도배는 더욱 더 보기 안 좋습니다.
본인 행동이 아파트 단지에서 확성기로 소리치고 있는것과 동급이라는 생각을 안 할까요?
보기 싫으면 뮤트해라 라는건, 소음이 싫으면 귀마개 해라와 같은 주장 입니다.
본인의 자유만 강조하고 다른 사람의 행복은 침해하는...

공감합니다 :)

이미 계정명 자체가.....

그러게요 >.< 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39.13
ETH 3563.41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