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주부의 일상 / 봄비, 초록이 염좌 키우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oobooju 입니다:)

어젠 하루종일 쾌청한 하늘과 따뜻한 날씨더니 오늘은 하루 종일 비가 오네요. 그래도 봄이라고 소록소록 오는 봄비가 좀 반갑기도 했어요^^

일을 마치고 버스 정류장에 가는데 향긋한 냄새가 확 나더라구요. 보니까 제가 화원 앞에 서있더라구요.
발길이 멈춰선 김에 구경이나 하자 싶어 둘러보다가
화분하나를 덥썩 사들고 왔습니다:)

C3DB452E-A5DF-4323-AF43-F7529FF08EBD.jpeg

222873F8-77B9-4361-9101-37A58C791F5B.jpeg

20일에 한번정도만 물을 주면 된다길래 기분 좋게 데려왔어요. 마침 짝꿍으로 있던 흰 화분은 누가 데려간다고 포장을 해두셨더라구요.

제법 크죠? 넘 예뻐서 버스타구 집에 걸어와야한다는 사실을 까맣게 잊고 결제부터..(이놈의 손...)
낑낑 거리며 들고왔지만, 보람찹니다.

20일에 한번만 물을 주면 된다는 염좌.
다육이 중에서도 가장 키우기 쉽다고 하더라구요^^
봄 답게... 의지를 불태워봅니다 ㅋㅋㅋㅋ

Sort:  

Congratulations @joobooju!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오랜만에 찾아뵙네요 주주부님 ^^
잘 지내셨죠?^^
봄에 들이는 화분은 꼭 다시 시작하는 일년 같아서 저두 넘 좋아해요 ^^
이 다육이 이름이 염좌인가 보네요..ㅎㅎ 잎이 넘 귀엽게 생겼다능..
20일이라고 정해 놓으셔도 혹시 잊으버리시면 더 드물게 주셔도 될거에요 ^^ 물을 많이 주지만 않으면 죽지 않는 애들이라 ^^
이쁘게 키우시길 바랄게요~~ 꽃도 보시길^^

아! 동물원님 넘넘 반가워요. 정말 오랜만이에요^^
건강히 잘 다녀오셨나요?
꽃 보려면 좀 춥게 두라더라고요 ㅋㅋㅋ 이번엔 야심차게 키워보려 공부하고있어요 ㅋㅋㅋㅋㅋ
넘 이쁜 것 같아요 ㅎㅎ

저도 화분이 세개 있지만 가끔 생각날때 물주면 되니 편하긴 합니다ㅎㅎ

네^^ 다들 괜히 다육이 키우는게 아닌것 같아요 ㅋㅋ
관리도 어렵지 않고 예쁘고^^

헉!! 오늘 우연히 댓글에서 첨보고 들어왔는데요!
주부님맞아요!!? 왤케미녀에요!! (우선 칭찬을 한 뒤 팔로우를 요청한다.)
보팅누르고갈게요 ㅎㅎ 맞팔해요.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닼ㅋㅋㅋㅋㅋㅋ 자주 봬요^^ 저도 자주 찾아갈게용

로또 보너스 번호 맞히기 당첨자 발표합니다
https://steemit.com/kr/@cine/a54f6

다음주 월요일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리고 즐건 주말보내세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또 참여하러 가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2
JST 0.031
BTC 61258.08
ETH 2873.80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