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태국 호우 및 재해 경보] [Battery Of Asia정책 실패:라오스] [EVENT]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183회, 히마판은 3%난사합니다.

in #kr6 years ago

익스플로러스 페어 같은 거 밴쿠버에서도 했으면 좋겠습니다. :)

Sort:  

벤쿠버에 가고 싶당~!

6번째 스티미언 댓글 보팅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벤쿠버도 많이 있지 않스니까? 많을것 같은데 안하나보군요.
태국의 아웃도어 시장이 조금씩 커지고있습니다.

아웃도어 가게는 많은데, 전시회는 별로 없네요. 주로 보트, 요트 전시회 이런 좀 덩치 큰 거만 해서 지를 수가 없네요.

요트가 생각보다 저렴한게 많던데요. 중고가요~~~
워낙 아웃도어 생활이 익숙한 국가이다보니 별도의 전시회가 필요 옶나 봅니다. 태국은 요트에 관한 세금이 비쌉니다,

저렴하다 생각하고 구매하면, 저는 처에게 버림 받아 바다사나이가 되야하고, 나중에는 노인과 바다의 한 장면을 연출해야 할지도... 밴쿠버도 요트 정박 비용만도 꽤 나옵니다. :)

아는 태국 로칼 친구는 세금을 못내서 출항이 안되고 주말에 배에가서 잠만 자고 오더군요. 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571.79
ETH 3068.45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