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익산 출장 외..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square입니다.

KakaoTalk_20181105_183836316.jpg

1. 익산 출장

오늘은 익산 출장을 다녀왔습니다. 사진은 익산쪽 만경강 모습이네요.
완주-전주-익산 -김제 쪽이 만경강을 끼고 양쪽으로 뭔가 이야기를 만들어간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자동차 전용도로도 만경강 주변으로 만들어졌구요.

시간 내에 움직여야 하기 때문에 가까이 가지는 못하고 둑방길에서 사진 담아보았습니다.

2. 후배 어머니의 마음

KakaoTalk_20181105_183835836.jpg

축구 하면서 대학생 한명을 알게 되어 요즘 가끔 만나서 식사도 하고 이런 저런 이야기도 합니다.

KakaoTalk_20181105_185808321.jpg

지난 주에는 저녁에 만났는데, 어머니께서 단호박 샌드위치와 페퍼민트 차를 보내셨습니다.

그냥 시간 날 때 이야기 해 준 것 뿐인데, 어머니께서는 고마우셨나봅니다. 고마운 마음에 학생 집까지 태워다 주었습니다.

3. 커피 나무 새순

KakaoTalk_20181105_183836054.jpg

집에서 커피를 키우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실내에 놓고 키우다보니 부침이 있는 것 같습니다. 여름동안 새로운 순을 틔우지 않았었는데, 요즘에 살짝 새 잎을 틔우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계속 성장해서 열매까지 맺히기를 기대하면서 키웁니다. 커피나무는 지금까지 키운 식물 중 가장 오래 살아있네요. ^^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코인노래방의 망나니] 20181027 데프콘의 "두근두근 레이싱", 그리고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참가!

안녕하세요 빔바입니다 :) 정신없이 하루를 보내다 재미있는 이벤트를 발견하게 돼서 참가해봅니다...

Sort:  

고향소식 잘 봤습니다.

익산 쪽이 고향이시군요. 황금빛 들녁을 선물해주었네요. ㅎ

즐거운 일상생활입니다.

여러 일들이 일어나네요. ^^

지평선을 볼 수가 있었던 ...

김제의 지평선 축제가 생각납니다. ^^

방구뀌기 좋은 페퍼민트 차 추천합니다. ㅋㅋㅋㅋ

^^ 건강에 좋은 페퍼민트 차라고 할 수 있겠네요. ㅎ

헉. ㅋㅋ 역시 멘트를 잘 해야돼요 ㅎㅎㅎㅎ

오 커피 직접 키우셔서 마시시는 건가요? 화이팅 입니다 ㅎㅎ
배푸는 분은 별거 없다고 생각해도
받는 입장에선 크게 느끼실수 있죠
센드위치와 차에 붙은 메모에 정성이 느껴지네요 ^^

생두 심어서 지금까지 키우고 있습니다. 의외로 크게 신경 안 써도 생명력이 강하네요.

어머니께서 생각을 많이 하신 것 같습니다.

화초로 키우시는 건가요? 커피나무를 실내에서 직접 기르는 모습은 처음보네요 ㅎㅎ

재작년엔가 커피 붐이 일었던 때가 있었는데요, 새싹 틀때부터 키우게 되었네요. ^^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감사합니다~^^

Hi @jsquar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176 which ranks you at #872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7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865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8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122.11
ETH 2972.46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