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외국인의 ems 를 찾아주면서~

in #kr5 years ago (edited)

오후시간

사무실에 도움을 청하는 외국인이 들어왔다.

유창한 영어로~ 도움을 구하는데..

많이 알아듣지는 못하지만..
곧 인도네시아에서 보낸 EMS 택배가 아직 도착하지 않아서 도움을 청하는 것이었다.

내용물에는 먹을 것이 있다고..

콜센터로 전화하고..

지역 우체국으로 전화하고..

집배센터로 전화해서..

물건을 배달하는 집배원 선생님에게까지 연락이 닿았다.

배달하려고 주소로 찾아갔는데, 연락도 안되고.. 집주인도 잘 모르겠다고 해서 배달이 안 되었단다.

지금 어디 계세요?

주소를 알려주셨는데 , 사무실 부근이었다.

마침 늦은 점심식사를 하고 계셨다.

외국인에게 바로 소포 전달.

외국인은 집배원에게 연신 죄송하다와 고맙다 라는 인사를 전했다.

그리고 나서 사무실에서 택배를 뜯어서 물건을 확인했다.

27DFBF82-50EF-4EBB-8378-A79E5CEE455F.jpeg

그러면서 받은 인도네시아 라면~

인도네시아 사람들도 라면을 좋아하나보다~

오늘은 정말 럭키한 날~^^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스팀달러 가격이 벌써 900원을 넘어섰네요.

52주 최저 가격인 538원까지 내려갔었는데 어느새 915원이네요. 드디어 1달러(USD)에 ...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좋은 일 하셨네요.ㅎㅎ
그리고 외국 라면은 어떤 맛인지 궁금합니다.^^

저도 궁금해집니다.. 출장 다녀오느라고 사무실에 놓고 왔네요. ㅎ

좋은 일 하셨네요.
복을 지으니
복이 옵니다.^^

생각지 않은 일이었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 좋았네요. ㅎ

라면은 어딜가나 인기네요

라면이 국제화되었나 봅니다. ㅎ

오~~ 라면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ㅎㅎ
따뜻한 밤되세요 ^^

Hi @jsquar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55 which ranks you at #743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4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47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7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Oh yum yum yum!!! Indomie noddle oh I like it !!!

고향의 맛은 사랑인가 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38.80
ETH 3565.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