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향기 디자인 방향제

in #kr5 years ago (edited)

예전 서산에 다녀왔을 때 받은 방향제입니다.

KakaoTalk_20190206_212223954.jpg

미니카드 같은데, 방향제라고 합니다.

비닐로 씌워져 있는데도 향이 베어져 나옵니다.

KakaoTalk_20190206_212223449.jpg

제가 받은 것은 해미읍성과 개심사 그림 두 종류입니다.

KakaoTalk_20190206_212222910.jpg

기존에 판매되고 있던 제품에 앞 부분에 디자인 부분만 추가된 제품인 것 같습니다.

나중에 다시 서산에 가게 되면,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알아보고 싶습니다.

방향제 자체보다도 그림별로 모으는 재미가 더 클 것 같습니다. ㅎ

  • 연휴가 마치고 다시 일과가 시작되네요. 적응하는 데 조금 시간이 걸리겠지만, 모두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좋은 제품이네요 ㅎㅎ
향이 사라지면, 맘에드는 향을 다시 뿌려서 쓰면 될까요?

종이 안에 방향제 성분을 넣은 것 같아요. 안에 방향제 재료에 뿌린 후 다시 밀봉하면 같은 효과가 있지 않을까요? ^^ 향이 얼마나 오래갈지 궁금해지네요.

방향제라니 놀랍네요.
전 유명한 그림인줄 알았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방향제로 쓰기 보다는 작품 자체에 더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좋은냄새나는 카드라...받아보는사람은 기분좋아질듯요~

선물로 받았는데, 기분이 좋아지네요. ㅎ

Hi @jsquar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421 which ranks you at #708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09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4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향기 가득 하겠어요~^_^

비닐 뜯으면 방에 향이 가득할 것 같습니다. ㅎ

nTOPAZ 생태계에 참여하기 ② (최대 $5.25 👍)

임대 감사합니다 😊

보상 지원 ①①


카드 방향제는 처음보네요 ㅎㅎ 신기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