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보고 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주말에 벚꽃 보고 왔어요!

때마침 만개했을때라서 갔는데 정말 좋았어요!

작년까지만 해도 유명하지가 않았는데

매년 사람이 많이 늘어나는 느낌이네요...

KakaoTalk_20180404_212158239.jpg

작년에는 사람들도 많이 없고 차도 많이 없어서 자전거도 타고 그랬는데

올해는 사람들도 많고 차도 많아서 복잡복잡 했네요...ㅠㅠ

그래도 운 좋게 완전 만개했을 때 가서 꽃 잘 보고 왔어요!

KakaoTalk_20180404_212155379.jpg

꽃이 몽글몽글했던게 보기 정말 좋았어요!

오늘부터 비가 와서 이번 주말까지 꽃이 많이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오늘만 봐도 벌써 많이 떨어졌더라구요 ㅠㅠㅠ

운이 좋은 꽃놀이었습니다!

Sort:  

벚꽃이 너무 예쁘네요.
정말 기분 좋은 주말이셨겠네요.^^
화사한 벚꽃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찍는걸 좋아해서 앞으로도 많이 올릴 예정이에요~

늦기 전에 빨리 봐야 될거 같아요. 벚꽃은 ㅠㅠ

이번에 만개 한지 얼마 안돼서 비와가지구 다 져버렸더라구요 ㅠㅠㅠ

오늘 비가 와서 많이 떨어질 듯 해요~~ ㅠㅠ
어제는 정말이쁘던데~~~
활짝 만개했을때 잘 다녀오셨네요~^^
너무 이뻐요~~~

연일 비가와서 꽃이 다 떨어졌더라구요 ㅠㅠㅠㅠㅠ

스팀아 4월을 멋지게 가보즈아!!!

감사합니다!! 파이팅입니다!!

Congratulations @judonggyu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0837.81
ETH 2874.7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