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후기] 현실적이지 않은 교도소 생활 '슬기로운 감빵생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 @junebuk 입니다.
벌써 2월말을 향해서 가고 있는 21일 수요일입니다. 개강이 얼마남지 않았네요. 2월은 준비하는 달이라고 하는데 무언가를 준비하고 계신가요? 저는 개강준비를 하고 있답니다. 중간에 설날이 있다보니까 시간이 금방금방 가는 느낌입니다. 설날 앞뒤로 해서 드라마를 정주행 했는데요. tvN에서 방영한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정주행했습니다. 호평도 괜찮고 완결난 드라마라서 하루에 한편이상씩 정주행 했습니다. 역시 드라마는 완결난 드라마를 정주행 하는 맛 !


대략적인 스토리는 야구선수 김재혁선수가 징역 1년형을 선고 받고 출소할때까지의 스토리 입니다. 징역 1년형 동안에 교도소안에서 일어나는 스토리들을 보여주는 드라마입니다.


원래 현실이라면 교도소안에서 일어나는 일들은 진짜 재미없고 따분한 이야기 일 것같지만 드라마라서 그런지 캐릭터들이 하나하나 다 매력이 있고 캐릭터마다의 스토리들을 풀어나감으로써 따분하지 않은 드라마 내용을 보여줍니다. 캐릭터들이 전부 매력이 있고 재밌습니다.


모든 캐릭터가 매력이 있지만 극중에서 한양이라는 캐릭터 인데 제일 애착이가고 재밌는 캐릭터 였습니다. 해롱이 라고 불리는 약쟁이 인데 꿀잼입니다 ㅎㅎ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보면서 현실고증이 일어났습니다. 교도소 생활이 저렇게 널널하고 재밌어도 되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결론은 드라마니깐 이렇게 재미나게 이야기를 이어갈수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군대이야기인 '푸른거탑'만 봐도 군생활이 재밌는 내용들로 가득차있지만 현실적으로는 그렇지 않음을 경험했습니다. 드라마를 보면서 범죄자를 미화하는 거 아니냐는 생각도 들었지만 큰 생각을 하지 않고 각자 사연이 있어서 들어간 사람도 많으니 그것을 대변해주는게 아니냐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킬링타임용으로 드라마를 보면서 감정을 소비하지 않고 보면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드라마인 것 같습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 드라마 추천드려요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저도 이거 보려다가 말았는데
나중에 재방하면 한번 챙겨봐야겟군요.ㅎ

저도 그냥 재밌게 보기만했어요^^
심각하게 하나하나 따지면... 드라마가 아니겠죠?ㅎㅎ

진짜 잼나게 봤던 드라마였죠 ㅎ

저도 저 드라마 엄청 인상 깊게 봤는데~!!! ㅎㅎㅎ
@junebuk님 참여하신 200팔로우 이벤트 4등 당첨되셔서 2스달 송금 보내드렸습니다~앞으로도 즐거운 소통 함께 해요^^
https://steemit.com/kr-event/@gold2020/kr-event-200

짱짱맨은 스티밋이 좋아요^^ 즐거운 스티밋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요즘 이 드라마 인기 많다고 하더라구요! 아직 본적은 없지만..
시간 날때 한번 봐야겠네요 :)

@junebuk님 가끔 제게 다녀왔다가신것 같아서 오는데 새로운 글이 올라오지는 않네요 ~ 슬감 너무 재밌게 봤는데.. 요즘은 보는 드라마가 없어서 그런지 그때가 그리워지네요. 재밌는 드라마 있으면 한편 추천해주세요 ~ 다시 뵙길 기다리겠습니다!

ㅎㅎㅎ 다시 돌아올려고 몇번 왔다갔다 했답니다
요즘 밖에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영화를 주로 보게되네요
다시 자주뵈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232.05
ETH 3746.15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