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유니클로 할인정보 + 괜찮은 옷 추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 @junebuk입니다
설 잘보내시고 조금 쉬시는 하루 보내셨나요 ? ㅎㅎ

설연휴가 시작하는 15일부터 유니클로가 봄맞이 할인을 시작해서 괜찮은 세일정보좀 가져와봤습니다. 원래는 직접 방문해서 실물을 보고 올려드리는데 이번에는 유니클로 매장방문이 조금 늦어질 것 같아서 이렇게 실물은 아니고 유니클로 사이트에서 확인하고 정보를 드립니다. 그리고 제가 방문했었을 때에 본것을 기반으로 정보좀 드릴게요 ~

남자 상품 위주이며 본 사진은 유니클로 공식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1.PNG
유니클로는 기본 아이템을 세일할 때 구매하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세일이 있을 때 자주 이용합니다. 이번주에는 봄 세일을 해서 셔츠가 제일 눈길이 가네요. 위에 사진에 보이시는 스트레치셀비지슬림피트진은 가격대의 다른브랜드들과 다르게 가성비가 있는 제품입니다. 한벌 있으시다면 꾸준하게 입으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스키니 라인이 아니기 때문에 코디하시는데에 부담이 없습니다.

2.PNG
다음으로 봄에 자주 착용할 수 있는 셔츠라인입니다. 스트라이프 셔츠도 있고 일반색의 셔츠도 있기때문에 사이즈에 맞는 제품 두벌정도 구매를 하시면 봄에 입을 옷은 준비가 됩니다. 사진에 있는 상품 이외에도 많이 있으니 겟하시면 좋은 코디를 할 수 있는 제품이 될 수 있습니다. 스트라이프 셔츠가 이쁘게 나와서 눈이 가네요 ㅎㅎ

3.PNG
다음으로 18ss 데님자켓이 할인이 들어갔습니다. 데님자켓은 봄에 셔츠위에, 맨투맨위에 등 간단하게 코디가 가능한 제품이기 때문에 하나 정도 있으시면 좋은 제품입니다. 지금도 코트이너, 패딩이너 등으로 코디가 가능합니다.

4.PNG
마지막으로 트렁크 제품입니다. 가격대가 부담이 없어서 속옷없으신 분들은 몇개 득템 하신다음에 입으시면 편하게 입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연휴가 아직 끝나지 않았는데 매장한번 들려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같습니다. 이번 세일 기간에는 건질 아이템이 눈에 보이네요. 저도 한번 매장 방문할 예정입니다 :D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저도 오랫만에 유니클로 매장 한번 들러야겟어요.ㅎ

응원합니다.
다운로드 (1).jpeg

오~내일매장 가야하나요~~

DQmQrqNMz9cLirZxomVk5V3dmMgN6Hh3K92S979ZvStUv2d.gif
응원합니다! 짱짱맨화이팅!

제가 좋아하는 유니클로제품 세일을 하고 있군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2
JST 0.030
BTC 69681.57
ETH 3699.44
USDT 1.00
SBD 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