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여행을 가는중입니다 + 부산 추천받아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D
주말 잘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지금 친구들하고 부산여행을 가고있습니다
어렸을때 가보고 가보는 부산이라서 기대감이 크네요

20180127_105412.jpg
휴게소에 들려서 먹어야 할 감자도 먹고 ~
열심히 부산에 가고있습니다

날씨때문에 걱정이였는데 생각보다 춥지않은 느낌입니다. 부산가면 더 따뜻할것 같은 느낌이에요 날씨도 맑아서 사진도 잘나올거같구요

친한 친구들끼리 가는여행이라 거의 자유여행 형식이라서 큰틀만 정해져있고 세부적인 계획은 안정해진 상황인데요. 혹시 부산 스티미언님들 아니면 부산여행다녀오신 스티미언님들 중에 꼭가봐야할곳이나 꼭먹어야할 곳 추천해주실 수있나요 ?

편안하고 즐거운 주말되세요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해운대 동백섬 누리마루 가셨다가 저녁에 더베이 101 가셔도 괜찮습니다.
감천문화마을(벽화로 유명)도 자주 가시고
지하철 1호선의 자갈치와 남포동도 괜찮습니다(야시장 추천!)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궁금한 거 있으시면 더 물어봐주세요 : )

댓글감사합니다 :)
참고하겠습니다

황령산 정상 야경 추천합니다.
부산 동서남북이 다 보이는 곳이에요.
하지만 날씨가 너무 추워서..

황령산 감사합니다 :)
추운데도 한번가봐야겠습니다

부산 저도 가보고 싶은데 올해 부산모터쇼에 가보려고 합니다 ㅋ

부산 설레네요 ㅎㅎ
댓글감사합니다

남포동에 야시장 보시다가 골목에 가면 세정이라고 한치모밀쟁반있는데 짱 맛있어요:)그리고부암동쪽에는 마산곱창집있는데 곱창전골이 정말 강추하구요~대연동에 쌍둥이돼지국밥은 해장으로 짱짱!!저는 무슨 먹으러만 다니나봐여ㅠㅠ

ㅎㅎㅎ 맛집전문이시군요
맛집리스트 많이주셔서 참고하겠습니다

저는 감천문화마을과 송도해상케이블카 추천합니다ㅎ 어디가면 케이블카는 꼭 타는 데 바닥이 투명하게 뚫려서 꼭 바다위를 나는 기분이 들더라구요ㅎ

케이블카 참고하겠습니다 :)

여행가고싶은 1인..그저 부럽구요 ㅜㅜ
해운대가시면~~ 저도 동백섬과 더베이101 넘좋았어요
옵스빵도 먹고 금수복국 추천합니다 ~^^

참고하겠습니다
댓글감사합니다 :)

우와!!!!!몇년전에 가보고 끝이라ㅠㅠ추천해드리고 싶지만 아는데가 없...ㅠㅠㅋㅋㅋ좋은 추억 많이 남기고 오시길~~아아 추우니까 목도리나 머플러 꼭 하시구요~~~

ㅎㅎ 따뜻한 말씀 감사합니다

만약 남포동 가신다면 이재모 피자 찾아서 가보세요^^
(일요일에는 문 안열어요)
저녁 드시고 어두워지면,
"황령산 봉수대" 에 가보세요.
부산야경이 한눈에 들어오는데 정말 어느곳보다 멋있습니다.

참고하겠습니다 황령산에 한번 가볼게요
댓글감사합니다:)

이벤트 댓글 주사위가 제대로 작동을 안했네요 다시 달아주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2
JST 0.030
BTC 69712.57
ETH 3701.17
USDT 1.00
SBD 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