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령어(주사위, 댓글시간) 업데이트 안내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ungs입니다.
스팀잇에 주사위 명령어 서비스를 시작한지 8개월정도가 지났군요. 참 시간이 빠르죠. 요즘 명령어 서비스가 안되는 때도 많고 문제가 많았는데 계속해서 바쁜 일정때문에 수정을 못하다가 오랜만에 업데이트를 했습니다.

원래 주사위 서비스는 KR 태그 사용자를 수집해서 해당 유저들의 댓글을 체크해서 해당 명령어가 있을경우 댓글을 달아주는 방식으로 진행했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서버의 스펙으로 무리 없이 진행되다가 점점 사람이 늘어나서 현재 12000명정도 인원이 되자 일정시간 이후 서버가 멈추거나 느려지는 현상때문에 문제가 생기더군요
그래서 수집 서버를 변경하는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업데이트 내용

  • SteemJ를 통한 댓글수집 -> SteemSql를 통한 수집으로 변경작업
  • 개인별 댓글 100개에서 스팀잇 전체 댓글중 1일 이내의 댓글로 수집변경
    • 어제 이전에 달린 댓글에는 주사위가 굴러가지 않았습니다.
  • KR 태그 사용자 -> 모든 유저 사용가능

알아둬야할 사항들

변경후에 좋은점과 나쁜점들이 있는데요.
좋은점은 이전보다는 안정적으로 서비스가 운영가능 합니다. 그리고 모든 Steemit 유저들이 이용할수 있습니다.
나쁜점은 이전에는 @주사위라고 하면 바로 댓글이 달렸는데요
steemsql를 한번 거쳐서 수집되기 때문에 수집시간이 조금더 소모됩니다. 어제부터 확인해봤는데 5분~1시간정도 걸립니다.

이제부터는 보팅주사위나 주사위를 굴리고 바로 주사위가 왜 안굴러가지라고 생각하지 마시고 5분에서 한시간정도 소모되니 그정도는 기다려주셔야합니다.

마지막으로 주사위가 잘굴러가거나 이벤트에 당첨되었다면 심심이의 지속적이고 더 원활한 운영을 위해서 작은 보팅 부탁드립니다.
지난달 심심이의 수익은 1스팀 3스팀달러 정도군요 ㅋ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주사위는 스팀잇의 활력소죠.
주사위 없었으면, 이 많은 이벤트 어쩔 ㅎㅎ

잘 이용해주신다니 다행이군요
^^ 요즘 서비스 상태가 엉망이라 좀 수정을 했습니다.

저의 댓글 봇은 한달에 0.1 스팀정도 버는것 같습니다. ㅎㅎ 이용자들만 보팅하며 다니는걸루 ㅋㅋ

응? 심심이는 그래도 꽤 많이 버는거였군요
심심이를 살짝 손봤으니 이제 짱짱맨 봇을 살짝 건들어야하나 고민이군요

주사위 항상 재미있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
근데 업데이트 내용 중에서

1일동안의 명령어를 가져와서 저장되지 않는 주사위의 경우

이게 무슨 뜻인지...ㅠㅡㅠ
제가 이해력이 딸려서 이해를 못 하겠나봅니다ㅠㅠ

응? 수정하다가 말았군요 ㅋㅋ
수정해놓겠습니다.

아항!! 수정한 내용 확인했습니다!! ^-^ 감사합니다 정스님!!
그리고 주사위를 만들어주셔서 정말정말 사....사...감사합니다 !! ㅎㅎㅎ

정스님 잘 이용하고 있고 감사합니다. 심심이에게 보팅하는 마음으로 정스님에게 보팅을 해왔는데요, 앞으로는 심심이한테도 자주 보팅하겠습니다. ^^

ㅎㅎ 그런분들도 많이 있죠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제 좀 한가해졌으니 좀더 안정적으로 서비스하도록 수정좀 해놔야겠습니다.

주사위 이벤트에서 40이상 나온적이 없다는 ㅜ 이제 90이상 가즈아~~! ㅋ

이벤트 첫 댓글 감사합니다.
심심이로 가끔 재미도 보고 있네요.^^

심심이 가끔 스토킹해야겠군요

주사위 쓰는 사람 많은데 공식적으로 지원했으면 좋겠더군요. 스팀잇 상태 조금만 안 좋아져도 작동 안 될때가 있으니....

좋은 주사위 감사합니다 말 나온김에 한번 돌려볼께요
@주사위

축하드립니다.! @jungs가 응원합니다.
@ayogom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00이 나왔습니다.

100이라니 아이고 의미없다...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914.69
ETH 3017.71
USDT 1.00
SBD 3.79